서울 근교 여행지 고양시 일산으로 출발, 맛집 투어까지
상태바
서울 근교 여행지 고양시 일산으로 출발, 맛집 투어까지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4.28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몬스터, 현대 모터스튜디오, 일산 호수공원 등 가볼 만한 곳
고양시는 여행의 특별함을 선사하는 곳이다. 특히나 서울과 인접해 있어 누구나 쉽게 갈 수 있으면서도 다양한 즐길 거리와 볼거리로 여행의 즐거움이 가득하기 때문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고양시는 여행의 특별함을 선사하는 곳이다. 특히나 서울과 인접해 있어 누구나 쉽게 갈 수 있으면서도 다양한 즐길 거리와 볼거리로 여행의 즐거움이 가득하기 때문이다.

특히 고양에서는 옛것과 새로운 것이 조화로워 어떤 여행을 즐겨도 좋다. 그중에서도 고양시 덕양구에 위치한 스포츠몬스터는 놀이와 스포츠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스포츠 놀이 문화공간이다.

스포츠몬스터에서는 약 35종의 스포츠 콘텐츠가 약 1600평에 걸쳐 마련돼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스포츠몬스터에서는 약 35종의 스포츠 콘텐츠가 약 1600평에 걸쳐 마련돼 있다. Basic, Exciting, Adventure, Digital 네 가지 스타일로 취향에 따라 스포츠를 즐겨보자.

고양시 일산 서구에 위치한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은 자동차 복합 체험공간이다. 자동차를 보고, 듣고, 느끼는 새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자동차 문화 공간이라는 테마로 차별화를 두고 있다.

고양시 일산 서구에 위치한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은 자동차 복합 체험공간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킨텍스에 인접한 위치에 있는 현대 모터스튜디오는 지상 9층, 지하 5층의 총 14층 규모로 건립됐는데, 자동차 전시뿐만 아니라 체험까지 다양한 시설을 즐길 수 있다.

고양시 일산에는 일상 속 다양한 동물을 만나볼 수 있는 애니멀 테마 파크 주렁주렁도 만날 수 있다. 100여 종의 동물들과 직접 어울리면서 특별한 교감을 나눌 수 있는 이곳에는 다양한 체험과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고양시 일산에는 일상 속 다양한 동물을 만나볼 수 있는 애니멀 테마 파크 주렁주렁도 만날 수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일산 호수공원은 동양 최대의 인공 후수공원으로 7.5km의 산책로와 공원 내 일주 순환체제를 갖춘 4.7km 자전거 전용도로가 여행자를 반기고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고양시 일산에는 30만 평에 이르는 일산 호수공원을 만날 수 잇다. 동양 최대의 인공 후수공원으로 7.5km의 산책로와 공원 내 일주 순환체제를 갖춘 4.7km 자전거 전용도로가 여행자를 반기고 있다.

일산여행과 함께 함께 일산맛집도 여행의 특별함을 전한다. 그중에서 청초수물회는 속초 본점의 레시피와 메뉴를 그대로 전수해와 특별한 맛을 전하고 있는 일산 맛집으로 통한다.

청초수물회는 속초 본점의 레시피와 메뉴를 그대로 전수해와 특별한 맛을 전하고 있는 일산 맛집으로 통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일산 맛집 DB

일산 맛집 청초수물회는 사골육수와 전통장을 배합해 7일간 숙성을 시킨 육수 물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렇게 만든 육수는 해산물의 비린 맛을 잡아내고 감칠맛을 더한다.

일산 맛집 청초수물회의 해전물회는 허상품으로 해삼, 전복, 오징어, 가자미, 광어, 멍게와 사골육수가 어우러진 맛으로 여행자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해전물회에 들어가는 횟감은 계절과 속초 현지 조업여건에 따라 변동 가능하다.

일산 맛집 청초수물회는 사골육수와 전통장을 배합해 7일간 숙성을 시킨 육수 물회를 제공하고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일산 맛집 DB

또한 해전막회는 광어, 해삼, 전복, 오징어, 멍게가 들어간다. 가족끼리 부담 없는 가격에 즐길 수 있고 술안주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