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각양각색 패키지로 봄 고객 유혹
상태바
특급호텔, 각양각색 패키지로 봄 고객 유혹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4.16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유람선부터 어린이날 패키지까지
켄싱턴호텔 여의도에서는 유람선을 타고 여의도 주요 랜드마크를 감상할 수 있는 '플로팅 온 더 리버 패키지’를 4월 16일(월)부터 7월 31일(화)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호텔 여의도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하며 봄 고객 공략에 나서고 있다.

여의도 주요 랜드마크를 감상할 수 있는 한강유람선 패키지

1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켄싱턴호텔 여의도에서 유람선을 타고 여의도 주요 랜드마크를 감상할 수 있는 '플로팅 온 더 리버 패키지’를 4월 16일(월)부터 7월 31일(화)까지 선보인다.

‘플로팅 온 더 리버 패키지’는 낮에는 선선한 강 바람을 맞으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저녁에는 화려한 야경을 즐기며 로맨틱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됐다.

패키지는 ▲이그제큐티브 객실 1박,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올데이 혜택(2인), ▲한강유람선 ‘이랜드 스토리크루즈’ 승선권(2매) 혜택으로 구성됐다.

이랜드크루즈는 여의도 선착장을 출발해 밤섬을 거쳐 국회의사당으로 회항하는 40분 코스의 유람선이다. 선상 공연, 갈매기 먹이주기 체험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으며 11:30부 19:10 까지 운영한다. 탑승권은 체크인 시 프런트 데스크에서 제공되며 주중, 주말 구분 없이 2018년 12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는 간단한 쿠키, 베이커리, 과일, 음료 등이 제공되는 ‘애프터눈 티타임(11시~17시)’과 맥주와 와인, 안주류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해피아워(18시~21시)’, 다음날 조식까지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로맨틱 프로포즈 패키지 출시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에서는 평생 행복을 함께 나누고 싶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달콤하고 설렘이 가득한 감동을 선사해 줄 ‘로맨틱 프로포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쉐라톤 그랜드 인천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에서는 평생 행복을 함께 나누고 싶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달콤하고 설렘이 가득한 감동을 선사해 줄 ‘로맨틱 프로포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로맨틱 프로포즈 패키지는 이국적인 송도의 야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1박과 로맨틱한 프로포즈를 위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베네에서의 2인 디너 코스요리와 와인 한 병이 제공되며, 앰버서더 스위트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객실 내의 다이닝룸에 둘만을 위한 2인 디너 코스요리와 와인 한 병을 준비해 준다. 더불어 본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프로포즈를 위한 로맨틱한 꽃다발이 저녁 식사 시 함께 제공된다.

또한 본 패키지에는 쉐라톤 피트니스 및 실내 수영장 이용과 클럽 혜택이 포함되어있어 클럽라운지에서 이브닝 칵테일과 조식을 즐길 수 있다.

신규 오픈 ‘키즈 라운지’ 이용 혜택 포함된 어린이날 패키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오는 5월 최초로 키즈 전용 라운지(2층)를 선보이고, 키즈 라운지 이용 혜택이 포함된 ‘키즈 딜라이트 패키지’를 5월 4일부터 7일까지 운영한다. 사진/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오는 5월 최초로 키즈 전용 라운지(2층)를 선보이고, 키즈 라운지 이용 혜택이 포함된 ‘키즈 딜라이트 패키지(Kids Delight Package)’를 5월 4일부터 7일까지 운영한다.

올해 들어 지속적으로 가족 친화형(Family Friendly) 호텔로서 새로운 서비스들을 선보이고 있는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가 호텔의 상징적인 어린이 친화 서비스로 ‘키즈 전용 라운지’를 마련해 첫 선을 보이는 것.

어린이날을 맞아 준비한 키즈 딜라이트 패키지는 객실 1박 및 3인 무료 조식 혜택(성인 2명, 어린이 1명-만 12세 미만)을 포함해 신규 오픈한 키즈 전용 라운지를 투숙 기간 중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아이들을 위한 어린이날 선물로 호텔 시그니처 인형인 ‘아이베어(I-Bear)’를, 부모님을 위한 선물로 호텔에서 직접 제작한 시그니처 홈 프래그런스를 제공한다. 여기에 코너 스위트 객실을 선택하시는 고객에게는 세계적인 프랑스 아트북 출판사 ‘애술린(ASSOULINE)’의 아트북을 추가로 선물한다.

여기에 행복한 어린이날을 위한 서프라이즈 이벤트도 무료로 제공된다. 패키지 투숙 고객이 원하는 시간대를 지정하면 어린이의 눈 높이에 맞게 특별 제작된 서프라이즈 카트를 끌고 객실로 직접 찾아가 어린이들에게 쿠키와 사탕 등 맛있는 간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기존 객실 고객에게 제공되는 유아용 어메니티는 사전 요청 시 동일하게 서비스 받을 수 있다.

가정의 달 기념 ‘해피 키즈데이 패키지’

롯데호텔에서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아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수 있는 ‘해피 키즈데이 패키지’를 동시에 선보인다.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에서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아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수 있는 ‘해피 키즈데이 패키지’를 동시에 선보인다.

대한민국의 랜드마크호텔 ‘시그니엘서울’부터 실속있는 하루를 보장할 롯데시티호텔, 개성이 돋보이는 L7까지 롯데호텔 브랜드의 다양한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

상기 패키지는 객실1박, 3인 조식(성인2, 어린이1), 롯데호텔의 마스코트인 로니베어 1개가 전 호텔 공통 특전으로 제공된다. 특히 시그니엘서울과 롯데호텔서울, 월드, 제주, 울산, 부산에서는 ‘똑똑! 로니왔어요’ 이벤트를 진행, 예약시 요청하면 원하는 시간에 맞추어 직원들이 객실로 깜짝 등장, 아이들에게 선물을 직접 전달하고 요청시 기념 촬영도 함께 해준다.

온 가족이 함께 도심 속 피크닉 즐기며 봄의 기운 만끽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지난 3월부터 선보인 키즈 컬렉션 첫 번째 시리즈, ‘키즈 팝 패키지’, 두 번째 시리즈 ‘키즈 블로썸 패키지’에 이어 세 번째 선보이는 ‘키즈 파크 패키지’를 5월 1일 ~ 5월 31일까지 한 달 동안 선보인다. 사진/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지난 3월부터 선보인 키즈 컬렉션 첫 번째 시리즈, ‘키즈 팝 패키지’, 두 번째 시리즈 ‘키즈 블로썸 패키지’에 이어 세 번째 선보이는 ‘키즈 파크 패키지’를 5월 1일 ~ 5월 31일까지 한 달 동안 선보인다.

온 가족이 함께 여의도 한강공원, 샛강 등 봄나들이를 즐기며 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키즈 파크 패키지’ 포함사항으로는 취사 및 세탁 시설을 갖춘 스튜디오, 1베드룸 아파트 또는 1베드룸 스위트 객실 내 1박과 더불어 통 유리창을 통해 비치는 여의도공원을 감상하며 여유로운 아침을 맞이할 수 있는 파크카페 내 조식 최대 3인 제공(성인 2인 & 자녀 1인), 봄나들이 시 출출한 끼니를 대신해 줄 메리어트 버거 또는 클럽 샌드위치 중 택 1와 함께 음료 2잔이 담긴 피크닉 박스 1세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특별 선물로 피크닉 매트 1개를 증정해 완벽한 봄나들이를 완성한다.

아이를 위한 혜택과 즐거움으로 가득한 ‘플레이 키즈 패키지’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애플 키즈 클럽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플레이 키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애플 키즈 클럽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플레이 키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내 아이가 마음껏 뛰놀 수 있는 놀이 시설에서의 즐거운 시간을 가진 뒤 호텔 객실에서 안락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플레이 키즈 패키지’는 체크인시 아이의 입 맛을 사로잡을 마카롱을 선물로 증정하며 호텔과 연결된 백화점 4층에 위치한 ‘애플 키즈 클럽’ 성인 2인과 어린이 1인 입장이 가능한 티켓이 포함돼 있다.

‘애플 키즈 클럽’에서 아이들이 마음껏 뛰놀고 다양한 놀이 기구를 이용한 프로그램과 놀이를 경험할 수 있는 ‘플레이 키즈 패키지’는 일과 육아를 병행하느라 만들지 못했던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돕는다. ‘애플 키즈 클럽’에서의 놀이뿐만 아니라 호텔 27층에 위치한 호텔 수영장에서 아이와 함께 물놀이도 즐길 수 있어 아이의 웃음이 끊이지 않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