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바람 휘날리며 송파로 여행 “잠실역 맛집도 가볼까?”
상태바
봄바람 휘날리며 송파로 여행 “잠실역 맛집도 가볼까?”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4.16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가볼 만한 여행지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서울올림픽기념관 등 추천 여행지
4월에는 서울 가까운 근교로의 여행이 많아지는데, 멀리 떠나지 않아도 좋고, 더불어 대중교통을 이용해 도심 속 여유를 즐기기 좋기 때문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연일 이어지는 봄바람에 즐거워지는 4월이다. 4월에는 서울 가까운 근교로의 여행이 많아지는데, 멀리 떠나지 않아도 좋고, 더불어 대중교통을 이용해 도심 속 여유를 즐기기 좋기 때문이다.

이렇듯 서울에는 다양한 매력의 여행지로 가득하다. 그중에서도 송파구는 전통과 현대 그리고 서울의 맛과 멋을 모두 느낄 수 있는 여행지로 사랑받고 있다.

롯데월드타워 서울스카이는 서울을 360도로 바라볼 수 있는 국내 최고 555m 높이의 명소이다. 서울스카이는 123층까지 올라가는 엘리베이터 스카이셔틀도 이용할 수 있는데, 무려 분속 600m로 이동한다.

전망층에서는 통유리를 통해 서울 시내를 한눈에 바라볼 수 있으며, 지상 478m 높이에 있는 스카이데크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유리바닥 전망대로 기네스북에도 등재됐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전망층에서는 통유리를 통해 서울 시내를 한눈에 바라볼 수 있으며, 지상 478m 높이에 있는 스카이데크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유리바닥 전망대로 기네스북에도 등재됐다. 뿐만 아니라 120층에는 서울의 바람을 직접 피부로 느낄 수 있는 스카이 테라스도 있다.

송파구에는 서울올림픽기념관도 만날 수 있다. 올해 개최된 평창동계올림픽 이전에 우리나라의 눈부신 성장을 느낄 수 있었던 88 서울올림픽의 생생한 모습들을 재현한 올림픽전문 전시관이다.

올해 개최된 평창동계올림픽 이전에 우리나라의 눈부신 성장을 느낄 수 있었던 88 서울올림픽의 생생한 모습들을 재현한 올림픽전문 전시관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2층으로 구성된 기념관에는 평화의 장, 기획전시관 등을 마련하고 있어 고대올림픽의 기원과 역사 그리고 현대 올림픽에 대한 정보를 알아볼 수 있다. 더불어 서울올림픽의 성과와 기념품이 전시된 번영의 장, 우리나라 체육의 기원과 발전사를 기록한 희망의 장 등 다양한 볼거리로 아이들과 함께 둘러보기 좋다.

이뿐만 아니라 송파구에는 고대사에 관련된 유적과 박물관도 만날 수 있다. 서울 풍납동 토성은 선사시대부터 삼국시대의 유적이 출토된 우리나라 대표 고고학 유적지이다.

백제시대의 토성으로 알려진 이곳은 삼국시대의 청동제 유물과 토기 조각 그리고 집터 등이 발견되고 있어 당시의 흔적을 알 수 있다.

올림픽공원 내에 자리잡고 있는 한성백제박물관은 고대사 및 고고학 전문 박물관으로 백제 왕도유적과 유물을 전시하는 체험형 박물관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올림픽공원 내에 자리잡고 있는 한성백제박물관은 고대사 및 고고학 전문 박물관으로 백제 왕도유적과 유물을 전시하는 체험형 박물관이다. 박물관은 총 5층규모로 설립되어 구석기시대부터 백제의 역사까지 다양한 전시물을 만나볼 수 있다.

서울 송파구에서 다양한 봄나들이도 즐겨보고 잠실역맛집으로 알려진 삿뽀로 방이점을 방문해 만찬을 즐겨보는 것도 추천된다.

서울 송파구에서 다양한 봄나들이도 즐겨보고 잠실역맛집으로 알려진 삿뽀로 방이점을 방문해 만찬을 즐겨보는 것도 추천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잠실 맛집 DB
합리적인 가격에 고급스러운 서비스가 특징인 일식전문점 삿뽀로 방이점은 다양한 가격의 세트메뉴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방이2동맛집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잠실 맛집 DB

합리적인 가격에 고급스러운 서비스가 특징인 일식집 삿뽀로 방이점은 다양한 가격의 세트메뉴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방이2동맛집이다.

잠실역맛집 삿뽀로의 주말세트는 연어세비체, 차완무시, 샐러드, 회와 초밥, 은대구조림, 튀김 등 다양한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디너세트의 경우 연어세비체, 차완무시, 회와 초밥, 은대구조림, 해물파피요트 등 코스요리를 즐길 수 있다.

잠실역맛집 삿뽀로의 주말세트는 연어세비체, 차완무시, 샐러드, 회와 초밥, 은대구조림, 튀김 등 다양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잠실 맛집 DB

직장인이나 가볍게 점심식사를 즐기려는 여행자라면 삿뽀로 런치세트가 제격 세비체, 차완무시, 회와 초밥은 물론 불고기, 라멘볶음 등 만족스러운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고품격 잠실역모임장소이다.

더불어 런치정식, 런치스페셜, 주말특선, 주말정식, 디너정식, 디너스페셜, VIP 메뉴 등 고객의 입맛에 따라 다양한 메뉴를 마련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삿뽀로는 주변의 방해없이 조용히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잠실역상견례장소로도 인기가 높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잠실 맛집 DB

이런 까닭에 삿뽀로는 주변의 방해없이 조용히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잠실역상견례장소로도 인기가 높아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잠실역 모임장소로 알려져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