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업계, 봄맞이 프로모션…고객 발걸음 잡는다
상태바
항공업계, 봄맞이 프로모션…고객 발걸음 잡는다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4.16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이판 에어텔 프로모션, 반짝 특가 등
제주항공은 인천국제공항과 부산 김해국제공항에서 출발하는 사이판 행 항공권과 숙박을 한데 묶은 에어텔 상품을 출시했다. 사진/ 제주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항공업계가 봄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고객의 발걸음을 사로잡고 있다.

제주항공 트래블라운지 사이판 에어텔 프로모션

1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제주항공은 인천국제공항과 부산 김해국제공항에서 출발하는 사이판 행 항공권과 숙박을 한데 묶은 에어텔 상품을 출시했다.

제주항공은 4월부터 6월까지 출발하는 일정으로 카노아리조트, 피에스타리조트, 하얏트리젠시, 오션뷰호텔 등 사이판의 주요 인기호텔에서 숙박할 수 있는 에어텔 상품을 오는 4월29일까지 제주항공 온라인 트래블라운지에서 판매한다.

기본예약조건은 성인 2명이 식사를 포함하지 않은 3박을 기준으로 오션뷰호텔은 최저 88만5800원부터, 하얏트리젠시는 114만900원부터 예약할 수 있다.

부산 출발의 경우 4월17일부터 6월30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인천 출발은 야간편에서만 6월1일부터 6월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제주항공 페이스북에서 사이판 케빈즈 더 프라임 립&레스토랑 식사권 추첨 이벤트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아울러 제주항공 트래블라운지에서는 해외 각 도시의 숙소와 렌터카, 공항과 호텔간 픽업서비스 등을 예약할 수 있다. 그리고 온라인라운지 외에 괌, 사이판, 필리핀 세부, 베트남 다낭,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등의 ‘트래블라운지’에서는 유모차 대여, 짐 보관, 긴급상황 통·번역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한 달 ‘반짝 특가’로 떠나는 유럽여행

터키항공은 본격적인 여행 성수기를 앞두고 오는 5월 11일까지 약 한 달 동안 반짝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터키항공

터키항공은 본격적인 여행 성수기를 앞두고 오는 5월 11일까지 약 한 달 동안 반짝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이코노미 기준 유럽 내 66개 도시, 비즈니스 클래스의 경우 61개 도시로 출발하는 항공편에 대해 특가가 적용되며, 해당 항공권에는 유류 할증료 및 세금이 포함돼 있다.

10월 31일까지 여행 가능한 특가 항공권은 최저 운임 지역 기준으로 ▲이코노미 클래스 약 81만원(66개 도시), ▲비즈니스 클래스 약 228만원(61개 도시)부터 구매 가능하다. 단, 이코노미 클래스 항공권 구매 시 7월 20일~8월 12일 여행기간은 프로모션에서 제외된다. 도시 별 정확한 요금은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어서울, 실시간 SNS 채용 설명회 실시

에어서울은 항공 업계에서는 최초로 SNS를 활용한 온라인 채용 설명회를 연다. 사진/ 에어서울

에어서울은 항공 업계에서는 최초로 SNS를 활용한 온라인 채용 설명회를 연다.

에어서울은 16일부터 에어서울 캐빈승무원 신입/경력사원을 공개 채용하며, 서류 마감일을 4일 앞두고 23일 오후 3시부터 약 2시간에 걸쳐 SNS 채용 설명회를 실시한다.

에어서울 공식 페이스북 및 유튜브를 통해 Live로 실시하는 SNS 설명회에서는 에어서울 인사 담당자와 현직 캐빈승무원이 등장해 회사소개와 함께 캐빈승무원 직무의 특성, 근무환경, 사내문화, 인사제도에 이르기까지 이제껏 에어서울에 대해 궁금했던 모든 궁금증을 속 시원하게 밝힐 예정이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에어서울이 신생 항공사로서 젊고 활기 넘치는 항공사를 지향하고 있는 만큼, 채용 부문에 있어서도 항공 업계에서는 최초로 SNS 설명회 방식을 도입하게 됐다.”며 “실시간 QA 시간도 마련했으니 그동안 에어서울과 캐빈승무원 직무에 궁금한 점이 많았던 분들은 이번 생생한 설명회 현장을 함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에어서울은 4월 16일부터 신입/경력 캐빈승무원 00명을 채용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