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하게 떠나는 색다른 테마 패키지여행
상태바
저렴하게 떠나는 색다른 테마 패키지여행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4.16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일투어, 홍콩 보물섬 투어 · 하나투어, 인기 해외골프 여행상품 등
최근 해외여행은 이색적인 테마여행이 떠오르고 있다. 기존의 여행지를 색다르게 느낄 수 있는 테마여행은 여행의 즐거움을 더하기 때문이다. 사진/ 내일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최근 해외여행은 이색적인 테마여행이 떠오르고 있다. 기존의 여행지를 색다르게 느낄 수 있는 테마여행은 여행의 즐거움을 더하기 때문. 이에 여행사마다 여행의 즐거움을 더할 여행지들을 소개하고 나섰다.

우선 내일투어가 홍콩 출발 상품을 예약할 시 홍콩 로컬 투어를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개최했다. 3월에서 5월까지 홍콩 금까기 예약을 진행한 고객 중 가고 싶은 투어에 투표하면 매월 10명을 추첨해 홍콩 로컬 투어를 무료로 보내준다.

내일투어가 홍콩 출발 상품을 예약할 시 홍콩 로컬 투어를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개최했다. 사진/ 내일투어

대부분 홍콩을 떠올릴 때 야경, 쇼핑, 도시를 생각한다. 물론 세 가지 모두 유명하지만 그 이외에도 아름다운 자연인 원시림, 트레킹, 비치 등도 홍콩에서의 빠질 수 없는 볼거리다. 내일투어는 홍콩의 아름다운 자연을 느낄 수 있는 보물섬 투어 3가지를 준비했다.

400여 년 전 북동부 신계지에서 가장 풍요로웠던 마을을 방문하는 라이 치 우 하이킹 투어가 그 첫 번째다. 고대 자연의 숲속에서 400년 전 하카 빌리지의 기록을 볼 수 있으며 우카우탕에서 대자연 하이킹을 진행, 맹그로브 서식지에서 고대 식물을 본 후 보트투어로 마무리된다.

홍콩에서 가장 아름다운 바다와 해변을 보트로 구석구석 누빌 수 있는 사이쿵 섬 보트투어를 추천한다. 사진/ 내일투어

내일투어가 추천하는 새로운 홍콩을 즐길 수 있는 두 번째 투어는 란타우섬 탕카족 수상 가옥 마을 투어이다. 광활한 맹그로브 숲에 둘러싸인 탕카족 수상 가옥 마을을 둘러보기도 하며, 홍콩에서 세 번째로 큰 저수지인 쉭픽 저수지에서 하이킹도 즐길 수 있다.

홍콩에서 가장 아름다운 바다와 해변을 보트로 구석구석 누빌 수 있는 사이쿵 섬 보트투어도 추천한다. 홍콩의 최고의 경관 10선 중 한 곳이 하이 아일랜드 저수지를 방문할 뿐만 아니라 1만 4천여 년 전 화산 폭발 당시 형성된 자연 유적인 육각 돌기둥도 볼 수 있는 해당 투어는 렁췬완 샤키우, 틴 하우 템플을 방문 후 종료된다.

하나투어가 오는 5월 6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시즌오프 지금만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인기 해외골프 여행상품들이 정상가격 대비 최대 44%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프로모션 상품 중 할인 폭이 가장 큰 상품은 필리핀 클락이다.

하나투어가 오는 5월 6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시즌오프 지금만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하나투어

클락 시내와 인접한 입지 좋은 골프장에서 무제한 라운드를 즐기는 일정으로 예약 가능하다. 그리고 1시간 남짓 짧은 비행거리에 위치한 중국 청도도 인기가 높다.

대만 타이중은 4명 이상 단체가 예약할 경우 1명의 여행경비를 면제해 준다. 5성급 호텔에 숙박하면서 각기 다른 매력의 3가지 골프장에서 라운드를 즐기는 일정이다. 또한 사이판 명문 골프장을 이용하는 일부 상품들은 8명 이상 단체 예약 시 1명의 여행경비를 반값 할인해 준다.

프로모션 상품을 예약한 전원에게는 골프공 하프더즌을 무료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젝시오 퍼터, 스릭슨 모자 등 골프용품도 준다. 그리고 하나투어골프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맺고 예약한 상품의 예약코드를 보내면 다양한 선물도 받을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