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로 봄나들이, 눈길 가는 패키지는?
상태바
특급호텔로 봄나들이, 눈길 가는 패키지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3.27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임 세일, 벚꽃 로맨스 패키지 등 다양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벚꽃이 만개한 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로맨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봄을 맞아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하며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벚꽃 로맨스 패키지

2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벚꽃이 만개한 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로맨스(Romance)’ 패키지를 선보인다. 흐드러진 벚꽃이 낭만을 더하는 4월, 로맨스 패키지는 연인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물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로맨스(Romance)’ 패키지는 통유리창 벚꽃이 만개한 서울 도심을 조망할 수 있는 객실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더불어 벚꽃 명소인 남산에서의 산책을 제안한다. 본 패키지는 ▶ 그랜드 객실 1박 ▶뷔페 레스토랑 테라스 2인 조식 뷔페 ▶인룸 로맨스 셋업 (레드 와인 1병 & 2018년 한정 캐릭터 인형) ▶실내 수영장 및 24시간 체육관 ▶투숙 기간 내 일반 주차 무료 제공 혜택을 포함한다.

롯데호텔제주, ‘불타는 금요일’ 이벤트

롯데호텔제주는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일상의 스트레스와 피로를 잊고 화끈한 ‘불금’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사진/ 롯데호텔제주

롯데호텔제주는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일상의 스트레스와 피로를 잊고 화끈한 ‘불금’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우선, 4월 27일까지 매주 금요일마다 스파이시 메뉴 한정으로 화끈한 금요일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페닌슐라의 매콤한 아라바아따 파스타, 전통 한식당 무궁화의 매운 흑돼지 양념구이, 일식당 모모야마의 마파두부 덮밥 등 각 레스토랑의 대표 메뉴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맛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3월 마지막 금요일 밤을 뜨겁게 달궈줄 ‘프라이데이 나이트 피버(Friday Night Fever)’도 놓칠 수 없는 이벤트다. 반짝이는 제주의 밤 하늘을 즐길 수 있는 더 라운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파티는 3월 30일 저녁 8시부터 자정까지 진행되며, 감각적인 디제잉 퍼포먼스와 클라우드, 피츠, 하이네켄 등 다양한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만 19세 이상 입장 가능하며, 입장료는 3만원이다.

단 3일간 콘래드 서울의 모든 객실 33% 할인

콘래드 서울은 도심 속 여유로운 봄나들이를 미리 계획할 수 있는 타임 세일 ‘스프링 겟어웨이’를 실시한다. 사진/ 콘래드 서울

콘래드 서울은 도심 속 여유로운 봄나들이를 미리 계획할 수 있는 타임 세일 ‘스프링 겟어웨이’를 실시한다.

3월 27일 오후 5시부터 3월 30일 오후 5시까지 단 3일 간만 유효한 혜택으로 스테이케이션을 위한 모든 조건을 갖춘 콘래드 서울의 객실을 투숙 당일 최적가에서 33%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다.

열흘 앞으로 다가온 벚꽃 축제 시즌 그리고 가정의 달 5월, 가족과 혹은 연인과 함께 도심 속 봄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다면 콘래드 서울이 선보이는 타임 세일 ‘스프링 겟어웨이(Spring Getaway)’에 주목하자. 여의도 공원과 아름다운 한강 전경을 조망하는 럭셔리하고 편안한 객실을 투숙 당일 최적가에서 33%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3월 27일 오후 5시부터 3월 30일 오후 5시까지 단 3일간 객실 예약 시 할인이 적용되며, 3월 30일부터 5월 30일까지 투숙하는 객실 요금에 한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힐튼 아너스(Hilton Honors) 멤버의 경우 최대 35%까지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본 혜택은 투숙일로부터 3일 전 예약에 한해 적용된다. 예약 시 선결제 필수이며, 취소 및 환불 불가다.

달콤한 디저트와 감미로운 차

메이필드호텔 로비라운지 ‘로얄마일’은 봄을 맞아 알록달록 봄꽃을 닮은 달콤한 디저트와 감미로운 차를 선보이는 ‘Afternoon Tea’ 프로모션을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메이필드호텔

메이필드호텔 로비라운지 ‘로얄마일’은 봄을 맞아 알록달록 봄꽃을 닮은 달콤한 디저트와 감미로운 차를 선보이는 ‘Afternoon Tea’ 프로모션을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Afternoon Tea’는 상큼한 라임 타르트와 폭신폭신한 식감이 일품인 오렌지 다쿠아즈, 고소하면서 영양에도 좋은 피칸이 들어간 카라멜피칸 스콘과 피칸초코 쿠키 등 총 일곱 가지 종류의 디저트가 준비된다.

달콤한 디저트와 함께 즐길 차도 빼놓을 수 없다. 진한 캐모마일의 향이 오후의 나른함을 깨워줄 로얄 캐모마일, 농밀한 과일향과 진한 꽃잎 향이 인상적인 오리엔탈 뷰티 등이 포함된 타바론(Tavaron) 티 8종과 상쾌한 향이 식곤증을 물리쳐주는 페퍼민트와 부드럽고 고소한 아쌈 밀크티 등이 포함된 리쉬(Rishi) 티 4종 중에서 두 가지 맛이 선택 가능하다.

이월드 별빛 축제 패키지

대구 프린스호텔은 설렘 가득한 봄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테마파크 ‘대구 이월드’ 야간 자유이용권이 포함된 ‘이월드 별빛 축제 패키지’를 5월 31일(목)까지 선보인다. 사진/ 대구 프린스호텔

대구 프린스호텔은 설렘 가득한 봄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테마파크 ‘대구 이월드’ 야간 자유이용권이 포함된 ‘이월드 별빛 축제 패키지’를 5월 31일(목)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는 가족 및 연인, 친구 등과 벚꽃축제와 테마파크를 함께 즐기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구성됐다.

‘대구 이월드’에서는 다양한 놀이기구와 벚꽃축제를 함께 즐길 수 있다. 3월 24일(토)부터 4월 8일(일)까지 제7회 별빛벚꽃축제가 진행된다. 푸드 트럭으로 가득찬 대규모 '벚꽃야시장', 6000명 한정으로 참여할 수 있는 '벚꽃 포토레이스', 핑크풍선날리기, 미니불꽃, DJ파티가 어우러져 벚꽃의 개화를 소식을 알리는 벚꽃개화제 '벚꽃샤워파티' 등의 풍성한 행사가 준비됐다.

이월드 별빛 축제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 △대구 이월드 야간 자유이용권 교환권 2매로 구성됐다. 야간 자유이용권은 17시부터 22시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30여 가지의 놀이기구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미팅룸 대관과 호텔 뷔페 레스토랑에서의 점심 식사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는 ‘디큐브 보드룸 미팅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는 통유리창을 통해 햇살이 스며들어 밝은 분위기에서 회의 진행이 가능한 호텔 8층에 위치한 디큐브 보드룸에서의 미팅, 미팅 중 제공되는 무제한 커피 또는 티를 비롯해 미팅을 마친 후 호텔 41층에 위치한 레스토랑에서 점심 식사까지 즐길 수 있어 실속 있는 ‘디큐브 보드룸 미팅 패키지’를 선보인다.

6월까지 예약 가능한 ‘디큐브 보드룸 미팅 패키지’는 ▲디큐브 보드룸 최대 9시간 이용 ▲피스트 점심 뷔페 ▲ 무제한 커피 또는 티 그리고 다과 셋팅 ▲빔 프로젝터 무료 대여 혜택을 포함하고 있다.

‘디큐브 보드룸 미팅 패키지’는 최소 8명, 최대 18명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8월까지 이용 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