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색다르게 만나볼까? 미리 만나볼까?”
상태바
해외여행, “색다르게 만나볼까? 미리 만나볼까?”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3.27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관광청&넷플릭스 영화 아메리카 와일드 공개 · 모두투어, 가정의 달 상품전 진행
해외관광청과 여행사에서는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으로 여행지에 대해 소개를 하고 있다. 사진/ 미국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여행지에 대한 여행자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해외관광청과 여행사에서는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으로 여행지에 대해 소개를 하고 있다.

미국관광청은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인 넷플릭스에 미국 대표 국립공원의 절경을 담은 영화 아메리카 와일드를 공개했다.

미국관광청은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인 넷플릭스에 미국 대표 국립공원의 절경을 담은 영화 아메리카 와일드를 공개했다. 사진/ 미국관광청

아메리카 와일드는 2016년 미국관광청이 미국 국립공원관리청 설립 100주년을 기념하여 제작 지원한 다큐멘터리 영화다.

이번 영화는 그랜드 캐니언, 요세미티 국립공원, 옐로스톤 국립공원 등 미국을 대표하는 여러 국립공원의 절경뿐만 아니라 캠핑 등 국립공원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소개한다.

아메리카 와일드는 아이맥스 전문 제작사인 맥길리브레이 프리먼 공동 제작으로, 아카데미 수상자이자 유명 배우인 로버트 레드포드가 내레이션을 맡았다. 해당 영화는 넷플릭스에서 감상할 수 있다.

미국관광청은 미국의 주요 명소, 아웃도어, 로드 트립 등의 영상을 스마트 TV에서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 채널 론칭 및 아이맥스 3D 다큐멘터리 영화도 곧 개봉할 예정이다. 사진/ 미국관광청

한편, 미국관광청은 미국의 주요 명소, 아웃도어, 로드 트립 등의 영상을 스마트 TV에서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 ‘Go USA TV’ 채널 론칭 및 두 번째 아이맥스 3D 다큐멘터리 영화 아메리카 뮤지컬 저니를 곧 개봉할 예정이다.

최지훈 미국관광청 부장은 “동영상 서비스 시장 저변 확대에 따라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인 넷플릭스를 통해 미국 국립공원의 다양한 매력이 담긴 아메리카 와일드를 소개한다”며 “더욱 많은 한국인 여행객들이 미국 대표 국립공원의 아름다움을 직접 확인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모두투어네트워크가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할 수 있는 가정의 달 특선 대표 상품전을 진행한다. 사진은 가든스바이더베이. 사진/ 모두투어네트워크

모두투어네트워크(모두투어)가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할 수 있는 가정의 달 특선 대표 상품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출발일은 7월 31일까지 적용된다. 봄부터 여름휴가 시즌까지 다양한 상품과 풍성한 특전으로 얼리버드 고객들을 위해 준비된 기획전이다.

모두투어 지역 MD가 추천한 대표 상품을 최대 15만 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베스트 상품전’을 비롯해 지역별 상품에 따른 다양한 추가 특전 증정된다.

모두투어 지역 MD가 추천한 대표 상품을 최대 15만 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베스트 상품전을 비롯해 지역별 상품에 따른 다양한 추가 특전 증정된다. 사진은 푸꾸억. 사진/ 모두투어네트워크

가정의 달 상품 구매 고객에 한해 최대 2만 마일 추가 적립의 혜택, 카카오페이 결제 시 최대 10만 원 청구 할인 적용, 해외 항공권 구매 시 최대 21% 카드사 할인, 지역별 인기 호텔 최대 50% 할인 그리고 테마파크 티켓 1+1 구매 기회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모두투어가 정규직 전환형 인턴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6개월 기간의 인턴 근무 후, 소정의 평가를 거쳐 정규근로자로 즉시 전환되는 이번 채용은 전문대졸 이상(2018년 8월 졸업예정자)의 학력소지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