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가구단지 신혼가구패키지, 무중력 모션베드 ‘직구’보다 더 싸게 산다
상태바
일산 가구단지 신혼가구패키지, 무중력 모션베드 ‘직구’보다 더 싸게 산다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8.03.16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가지 인기 모델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신혼가구패키지로 화제
일산가구단지 리젠시가구에서 혼수 신혼가구패키지 등 전 상품을 노마진으로 진행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봄을 맞아 결혼을 준비하거나 이사를 준비하는 가구가 늘고 있다. 혼수용 신혼가구와 입주가구를 준비하려는 사람들을 위해 일산가구단지가 나섰다.

일산가구단지 리젠시가구는 봄 시즌을 맞아 혼수 신혼가구패키지와 모션베드 이외 리젠시가구에서 취급하고 있는 모든 상품 노마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에 진행되는 일산가구단지 리젠시가구 노마진 행사는 리젠시가구 단독으로 진행되는 행사이며 혼수, 신혼가구패키지는 3가지 인기모델 패키지를 반값에 구매할 수 있고 모션베드, 가죽쇼파, 리클라이너쇼파 등은 특별 할인가로 구매할 수가 있다.

일산가구단지 리젠시가구는 3월에 템퍼모션베드 전용 브랜드샵을 새롭게 오픈하면서, 혼수 품목으로 알려진 모션베드 상품을 합리적인 금액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하고 있다.

최근 많은 가구 브랜드에서 가격 인상을 진행하는 보도자료를 많이 볼 수 있다. 하지만 일산가구단지 리젠시가구는 국내 공장에서 직접 주문 생산을 하고 소비자 배송과 설치 등을 직접 진행하여 복잡한 유통과정을 심플하게 정리했다. 이에 단가를 낮추면서 매장 마진을 줄인 다양한 신혼가구 행사를 진행 중이다.

업체 관계자는 “일산가구단지 리젠시가구는 계속 변화하는 가구 시장과 소비자 트랜드 변화의 빠르게 대응하고 있는 혼수 신혼가구 전문 매장”이라며 “이번 일산가구단지 가구박람회 기간에도 봄 신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하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이번 혼수 신혼가구패키지 그리고 모션베드 노마진 행사는 가구박람회 기간에 혜택을 받지 못한 소비자를 위해 일시적으로 진행하는 할인 행사”라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