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속있는 해외여행, 어디로 떠나야 할까?
상태바
실속있는 해외여행, 어디로 떠나야 할까?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3.15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투어, 결혼박람회 개최 · 노랑풍선, 대만&일본 크루즈 여행 · KRT, 아프리카의 보석 모로코 추천
여행자들이 합리적인 비용을 통해 나만의 여행지를 찾아 만족을 느끼면서, 가성비는 여행의 만족도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사진은 모로코. 사진/ KRT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해외여행 2600만 시대를 맞이해 여행지만큼이나 가성비도 중요해지고 있다. 여행자들이 합리적인 비용을 통해 나만의 여행지를 찾아 만족을 느끼면서, 가성비는 여행의 만족도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

하나투어가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의 유형에 맞춰 허니문 여행지를 추천했다. 피곤한 일상, 길어진 결혼 준비로 지쳐있는 예비부부에게는 하와이가 제격이다.

하나투어가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의 유형에 맞춰 허니문 여행지를 추천했다. 피곤한 일상, 길어진 결혼 준비로 지쳐있는 예비부부에게는 하와이를 추천한다. 사진/ 하나투어

하나투어의 통계자료에 따르면 하와이는 2017년 허니문 인기지역 10개 가운데 1위로 20.5%를 차지하여 가장 많은 신혼부부의 사랑을 받은 지역으로 나타났다.

와이키키 해변에 누워서 파도 소리를 들으며 햇살을 즐기는 하루부터 와이켈레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여행의 필수 코스인 쇼핑을 즐기는 하루까지, 각종 쇼와 액티비티를 선택적으로 즐길 수 있는 하와이는 휴식이 필요한 예비부부에게 최적의 힐링 여행을 제공한다.

해외여행, 제대로 구경하고 싶은 예비부부에게는 유럽여행도 좋다. 하나투어의 통계자료에 따르면 2017년 체코의 프라하가 유럽 허니문의 인기지역 가운데 2위를 차지하여 동유럽이 인기 신혼여행지로 각광받기 시작함을 알렸다.

해외여행, 제대로 구경하고 싶은 예비부부에게는 유럽여행이 제격이다. 사진/ 하나투어
최고의 인기 신혼여행지인 체코의 프라하에서는 아름다운 야경과 함께 세계 최고수준의 맥주를 즐길 수 있다. 사진/ 체코관광청

우선 동유럽 최고의 인기 신혼여행지인 체코의 프라하에서는 아름다운 야경과 함께 세계 최고수준의 맥주를 즐길 수 있다. 베토벤과 모차르트의 숨결이 느껴지는 왈츠의 도시 비엔나에서는 슈테판 성당, 쇤부른 궁전 등 유명관광지를 거닐며 사진으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스몰웨딩으로 간소화한 결혼식 비용을 둘만의 시간인 허니문에 투자하는 결혼 트렌드에 맞춰 럭셔리한 허니문을 떠나고 싶은 예비부부에게는 타히티를 추천한다. 지상 낙원, 남태평양의 진주 등 다양한 수식어가 붙은 타히티의 보라보라섬은 최고급 휴양을 원하는 전 세계 여행객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섬이다.

하나투어는 오는 24부터 25일까지 인사동 센터마크호텔을 포함하여 전국 14개 도시에서 하나투어 결혼박람회를 개최한다. 사진/ 하나투어

한편 하나투어는 오는 24부터 25일까지 인사동 센터마크호텔을 포함하여 전국 14개 도시에서 하나투어 결혼박람회를 개최한다. 예비부부들은 박람회를 통해 그동안 허니문에 대해 가졌던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다. 더불어 박람회 기간동안 전용 상품을 커플로 예약할 경우 할인혜택과 다양한 증정품 등을 받을 수 있다.

노랑풍선은 대만에서 일본까지 합리적인 가격과 실속 있는 구성으로 색다른 여행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크루즈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노랑풍선은 대만에서 일본까지 합리적인 가격과 실속 있는 구성으로 색다른 여행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크루즈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사진/ 노랑풍선

이번 선보이는 '타이베이(기륭)/오키나와/이시가키 크루즈 5일' 크루즈 상품은 사람냄새가 가득한 자유여행자를 위한 맞춤 도시 타이베이부터 에메랄드빛 푸른 바다와 이국적인 풍경을 자랑하는 동양의 하와이 오키나와, 반짝반짝 별 모양 모래알이 반기는 일본 내 손꼽히는 휴양지 이시가키까지의 다양한 여행 일정으로 구성된다.

한편, 이번 크루즈 여행 상품은 2017년 3월에 신규 취항한 14만 4000톤급의 총 19층으로 이루어진 대형 선박인 프린세스 마제스틱 호에 탑승해 여정을 하게 된다. 승객 1명당 승무원 2.7명으로 세심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아시아인의 입맛을 고려한 코스요리 및 뷔페 등의 음식을 본인이 원하는 시간에 1일 3식은 기본 최대 7식까지 모두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디저트 카페 또한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약간의 추가요금 지불 시 미슐랭 가이드 2스타 셰프가 직접 만든 음식을 맛볼 수 있다.

자유여행자를 위한 맞춤 도시 타이베이부터 동양의 하와이 오키나와, 반짝반짝 별 모양 모래알이 반기는 일본 내 손꼽히는 휴양지 이시가키까지의 다양한 여행 일정으로 구성된다. 사진/ 일본정부관광국

또한 댄스, 요가, 쿠키 만들기, 칵테일 만들기 등 유익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으며 면세점 쇼핑, 야외 수영장, 레이저 분수쇼, 영화 및 뮤지컬 관람 등 선내에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각종 부대시설도 마련되어 있다.

KRT가 아프리카의 보석 모로코를 깊이 있게 들여다볼 수 있는 일주 상품을 출시했다.

KRT가 아프리카의 보석 모로코를 깊이 있게 들여다볼 수 있는 일주 상품을 출시했다. 사진/ KRT

아프리카 여행 입문지로 인기가 높은 모로코는 서쪽과 북쪽으로 대서양을 접하고 있는 북아프리카의 국가이다. 스페인 남부에서 페리로 1~2시간 이내면 닿을 수 있어 유럽여행과 함께 가기 좋은 곳으로도 알려져 있다. KRT 통계 자료에 따르면 올해 3월 모로코 패키지 여행상품 이용 고객 수는 전년도 동월 대비 32% 성장했다.

KRT가 선보인 상품은 6년 연속 스카이트랙스 선정 유럽 최고 항공사에 이름을 올린 터키항공을 이용한다.

쏟아지는 별빛을 가까이서 느낄 수 있는 사막 캠핑, 영화 속에서만 보던 절경 다데스 협곡, 사하라 사막 유일의 오아시스 메르주가 관광이 포함되어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사진/ KRT

더불어 쏟아지는 별빛을 가까이서 느낄 수 있는 사막 캠핑, 영화 속에서만 보던 절경 다데스 협곡, 사하라 사막 유일의 오아시스 메르주가, 천년 요새의 도시 아이트 벤 하두를 관광이 포함되어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인디고블루빛이 매력적인 푸른 보석 쉐프샤우엔 관광도 포함된다.

모로코에는 세계문화유산과 영화 촬영지 등 관광거리가 즐비하다. 라바트, 마라케시 등에는 과거와 현재의 경계에서 메시지를 전달하는 유적들이 많다.

여행의 하이라이트는 사하라 사막이다. 사륜구동차, 낙타 등을 이용해 사막의 품 안으로 들어간다. 사진/ KRT

여행의 하이라이트는 사하라 사막이다. 사륜구동차, 낙타 등을 이용해 사막의 품 안으로 들어간다. 세상이 서서히 붉은빛으로 물드는 일몰, 칠흑 같은 밤하늘 수초마다 한 번씩 떨어지는 별똥별의 모습은 가히 절경이다. 모로코 3대 특식인 꾸스꾸스, 숯불 양갈비, 소고기 따진을 맛보는 것도 여행의 재미를 더하는 방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