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업계, 봄맞이 새로운 전략으로 경쟁력 강화
상태바
여행업계, 봄맞이 새로운 전략으로 경쟁력 강화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3.09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투어, KT와 신규 여행플랫폼 구축 · 서울특별시관광협회, 승진 인사 발령
봄을 맞이하며 여행업계에서 새로운 전략으로 여행지를 개발하고 여행자에게 편의를 제공하고자 하고 있다. 사진/ 하나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봄을 맞이하며 여행업계에서 새로운 전략으로 여행지를 개발하고 여행자에게 편의를 제공하고자 하고 있다.

하나투어는 국내 통신사업자 KT와 신사업 발굴 및 공동마케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8일 서울 중구 티마크그랜드호텔에서 진행된 업무협약식에는 하나투어 김진국 대표이사, KT 마케팅부문장 이필재 부사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식을 통해 양사는 고유의 역량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휴상품 기반 공동마케팅 및 차별화된 서비스 발굴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하나투어는 KT와 함께 신규 여행플랫폼을 구축해 여행정보 검색 및 상품 예약 등을 위한 채널을 고도화하고 여행객 대상 유무선 상품 서비스 및 여행방송 콘텐츠 등을 공동 개발할 계획이다. 사진/ 하나투어

하나투어는 KT와 함께 기가지니(GiGA Genie)를 통한 신규 여행플랫폼을 구축해 여행정보 검색 및 상품 예약 등을 위한 채널을 고도화하고 여행객 대상 유무선 상품 서비스 및 여행방송 콘텐츠 등을 공동 개발할 계획이다.

김진국 대표이사는 “하나투어는 급변하는 대내외 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고 고객의 다양한 니즈 충족을 위해 KT와 파트너십을 맺었다”며 “양사의 핵심역량을 융합하여 새로운 시장 발굴 및 지속성장형 서비스 구축 등 시너지를 극대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서울특별시관광협회는 2018년 정기 승진 인사 발령을 단행했다. 사진/ 서울특별시관광협회

한편, 서울특별시관광협회는 2018년 정기 승진 인사 발령을 단행했다.

가치관 경영 실현과 업무역량 증대를 통한 경쟁력 강화 차원에서 실시된 이번 인사로 사무처장(대외사업본부장 겸직)으로 최일태, 국장대우(경영지원본부장) 박형일, 부장(회원전략팀 팀장) 김동엽, 과장대우 배승아(관광안내소 교육팀장), 김용현(안내소사업팀)이 승진 발령 임명장을 수여했다.

남상만 서울특별시관광협회 회장은 “열정과 전략적 사고, 조직원 공감대 형성 등을 통해 협회의 역량 강화에 큰 힘이 되어주기 바란다”고 전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