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가 당긴다고?” 겨울철 건조한 피부 관리에는 고보습 수분크림이 효과적
상태바
“피부가 당긴다고?” 겨울철 건조한 피부 관리에는 고보습 수분크림이 효과적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8.01.12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분 공급과 동시에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게 핵심
피부 진정을 시켜주는 부활초캘러스배양추출물과 호호바씨오일의 보습막으로 건강한 윤기를 부여.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점점 추워지고 있는 겨울철 피부 관리는 무엇보다 수분, 보습에 신경 써야 한다. 낮은 기온과 찬바람 그리고 실내 난방기가 피부 속 수분을 빼앗아 더욱 더 건조하게 만들면서 원활한 피부 분비가 이루어지지 못해 유분과 각질들이 모공을 막아 각종 트러블을 유발하기 때문에 철저한 보습 관리가 이루어져야 한다.

피부가 숨 쉬는 힐링 보습으로 모공을 막지 않으면서 피부의 근본적인 수분력을 기르는 데에 도움을 주는 헬시뷰티케어 라곰(LAGOM) ‘셀러스 딥 모이스쳐 크림’은 수분 공급과 동시에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 건조한 피부 관리에 적합한 수분크림이다.

라곰 ‘수분밀착크림’만의 특허 받은 아쿠아리시아(Aqualicia®) 성분이 외부 환경에 지치고 건조해진 피부에 필요한 천연보습인자를 촉진시켜 수분 공급을 활발하게 하고 2중 수분차단 시스템으로 피부 수분 손실 차단,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 진정을 시켜주는 부활초캘러스배양추출물과 호호바씨오일의 보습막으로 건강한 윤기를 부여하여 답답함 없이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 관리를 할 수 있게 돕는다.

그밖에도 피부 자극을 완화시켜주는 신진대사 및 외부 저항력을 증가시켜주는 판테놀 성분까지 함유된 보습크림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적이지 않으며 미국 FDA 인증까지 받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주는 ‘수분밀착크림’은 12인의 굿 닥터와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함께 협업한 더모코스메틱 브랜드로 최소한의 제품과 건강한 성분으로 최대한의 피부 수분과 영양을 채워준다.

현재 라곰(LAGOM)에서는 온라인 공식 몰에서 ‘수분밀착크림’을 포함한 고보습 휴식&활력케어 이벤트 중에 있으며 텐바이텐, 미미박스 등의 온라인 쇼핑몰과 청담 고원 뷰티숍, 신세계백화점 뷰티 편집샵 시코르, 주요 면세점등의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