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몸매관리, 여성전용 헬스 PT샵에서 체형교정·다이어트 두 마리 토끼 잡는다
상태바
겨울철 몸매관리, 여성전용 헬스 PT샵에서 체형교정·다이어트 두 마리 토끼 잡는다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8.01.04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전용 헬스샵 더스토리짐, 자체 제작 홈트레이닝 주말영상 제공
여성전용 헬스샵 더스토리짐 강남점이 겨울 시즌을 맞아 체형교정 및 다이어트방법을 공개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다이어트는 여성들의 영원한 숙제! 1년 365일 다이어트를 위해 노력하는 여성들에게 희소식이 있다. 여성전용 헬스샵 더스토리짐 강남점이 겨울 시즌을 맞아 체형교정 및 다이어트방법을 공개했다.

더스토리짐 강남점은 몸매라인과 아름다운 핏을 만드는 데 특화된 노하우를 보유한 여성 전용 헬스샵으로 3가지 다이어트 시스템을 마련하고 있다.

운동법뿐만 아니라 실시간 피드백을 주고 받으면서 외부에서도 운동자세나 식단, 데일리 컨디션체크까지 섬세하게 관리가 이뤄지는 더스토리짐.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먼저, 평일뿐만 아니라 긴장이 풀어지기 쉬운 주말에도 꼼꼼한 관리가 가능하도록 자체 제작한 홈트레이닝 주말영상을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운동법을 제공하는 것뿐만 아니라 헬스 담당 선생님과 인증샷, 실시간 피드백을 주고 받으면서 외부에서도 운동자세나 식단, 데일리 컨디션체크까지 섬세하게 관리가 이뤄진다.

또한 주기적으로 PPT 세미나를 개최하여 평소 고객들이 궁금해 하는 주제나 다이어트방법, 건강 노하우 등을 다루고 있다. 다양한 고객들과 소통이 가능한 그룹운동이나 FMS 테스트, 케어링 교육 등도 이루어져 세미나 참석률이 상당히 높고 후기들도 매우 좋다.

마지막으로 빠른 회복을 위한 마사지 관리 차원에서 마사지 머신을 도입하고 있다. 또한 전문적인 마사지머신을 도입하여 부종·붓기제거와 라인·군살관리에 도움을 주고 있다.

더스토리짐 강남점 관계자는 “여성들의 체형과 신체적 특징을 고려한 맞춤트레이닝과 비만이나 군살의 원인을 개선해주는 교정관리가 함께 이뤄지기 때문에 성공적인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