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 호텔가에서만 누릴 수 있는 특급 서비스
상태바
지방 호텔가에서만 누릴 수 있는 특급 서비스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2.12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 쿠킹 클래스, 크리스마스 특선 뷔페 등 다양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12월부터 겨울시즌 3개월 동안 어린이 대상 쿠킹 클래스를 진행한다. 사진/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지방에 위치한 특급호텔들의 여행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특급호텔과 함께하는 어린이 쿠킹 클래스

1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12월부터 겨울시즌 3개월 동안 어린이 대상 쿠킹 클래스를 진행한다.

호텔의 레스토랑들을 대표하는 셰프들이 추운 겨울 날씨에 야외 활동이 적어진 어린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키즈 쿠킹 클래스를 준비했다.

본 쿠킹 클래스는 매달 다른 컨셉으로 진행되며 첫 클래스는 올 데이 다이닝 & 뷔페 레스토랑 ‘피스트’에서 12월 16일과 30일에 오후 3시 30분부터 진저 하우스 만들기,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 ‘베네’에서 1월 7일과 21일에 오후 3시 30분부터 미니 피자 만들기, 마지막 클래스는 2월 4일과 18일에 오전 10시부터 일식 명장이 이끄는 미야비에서 미니 치즈 돈가스 만들기 클래스를 진행한다.

10팀 내외의 소규모로 진행되는 클래스에서 아이와 함께 만든 음식은 집으로 가져가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으며, 클래스 참가자들에게 쉐라톤 어린이 앞치마를 증정한다. 클래스 참가비는 어린이 1명 기준 3만원, 객실 투숙객은 특별가 2만원이며, 보호자는 최대 1명까지 무료로 동반 참석이 가능하다.

하얏트 리젠시 제주, 제주서 즐기는 크리스마스 특선 뷔페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크리스마스 연휴를 위한 특별한 디너와 브런치 뷔페를 준비했다. 사진/ 하얏트 리젠시 제주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크리스마스 연휴를 위한 특별한 디너와 브런치 뷔페를 준비했다. 아름다운 제주 바다와 함께 즐기는 뷔페로 온 가족이 함께 연휴를 좀 더 의미 있게 보낼 수 있다.

12월 22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는 디너 뷔페에서는 식사 시간 중간에 참치회, 수비드로 조리한 칠면조 구이, 몰튼 라바 초콜릿 케이크 등 스페셜 라이브 쿠킹 쇼가 펼쳐지는 것이 특징이다.

그밖에 메인 음식으로 나오는 구은 등심구이, 제주 삼겹살 구이, 전복, 방어회 등은 지친 몸의 활력을 찾기 제격이며 크리스마스 쿠키와 초콜릿 등의 다양한 디저트는 이번 뷔페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함을 선사한다.

이외에도 키즈 코너에서는 귀여운 동물 모양의 너겟, 찐빵 등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재료들이 제공돼 온 가족이 함께 뷔페를 즐겁게 즐길 수 있다. 또한,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브런치 뷔페가 진행되며 크리스마스 스페셜 케이크, 쿠키와 호텔 곳곳에 꾸며진 데커레이션으로 기억에 남을 특별한 연휴를 만들 수 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1월의 여유로운 겨울 호캉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2018년 1월 여유로운 휴식과 함께 지친 몸과 마음의 힐링을 도와 줄 ‘1월 얼리버드’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2018년 1월 여유로운 휴식과 함께 지친 몸과 마음의 힐링을 도와 줄 ‘1월 얼리버드’ 패키지를 선보인다.

혜택은 여유로운 휴식과 최상의 수면환경을 제공하는 전면 리뉴얼 된 본관 디럭스(2인) 객실 1박 ▲신선한 식재료와 오감을 자극하는 시그니쳐 푸드로 구성된 7성급 럭셔리 뷔페 ‘온더플레이트(On The Plate)에서 즐기는 조식 2인 ▲ 신비롭고 황홀한 일루미네이션 조명으로 단장된 ‘빛의 스파 오션 스파 씨메르’ ▲ 환상적인 오션뷰와 함께 한 겨울에도 따뜻한 온수 스파와 수영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로맨틱 야외 오션 풀 이용 ▲BMW 키즈 드라이빙, 플레이스테이션, 하바키즈라운지, 웅진북클럽 등 약 400평의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신개념 플레이 그라운드 키즈 빌리지 이용 ▲부산의 이곳 저곳을 함께 투어 할 수 있는 LEO 체험 프로그램으로 이뤄져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 연말 특선 뷔페 및 크리스마스 베이커리 판매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에서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및 연말연시를 사랑하는 가족, 연인들과 함께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연말 특선 뷔페 및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준비했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에서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및 연말연시를 사랑하는 가족, 연인들과 함께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연말 특선 뷔페 및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준비했다.

먼저 로비층에 위치한 씨스케이프스에서는 12월 23일~25일, 12월 30일~31일 단 5일간 연말 특선 디너 뷔페를 진행한다. 기존의 뷔페 메뉴와 함께 즉석에서 직접 잘라주는 등심 카빙 코너와 겨울에 제철인 석화, 계절 활어, 회 비빔밥 코너는 물론 또띠아와 스비츠코바를 즉석에서 만들어 준다.

또한 핫 디쉬로 굴튀김, 굴밥, 아스파라거스 삼겹 롤, 양고기 꼬리찜, 초고유채 등의 특별 메뉴도 선보이며 특히 크리스마스 기간인 12월 23일~25일에는 메인 요리로 칠면조 스테이크가 고객에게 개별로 제공된다. 12월 30일과 31일에는 안심 스테이크 또는 양고기 스테이크가 제공될 예정이다.

부산롯데호텔, 한중일 레스토랑 연말 특선 메뉴

부산롯데호텔의 최고층인 43층에 위치해 화려한 전망을 자랑하는 한식당 무궁화, 중식당 도림, 일식당 모모야마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에 특별한 모임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12월 24일, 25일, 30일, 31일 단 4일간 ‘연말 특선 메뉴’를 선보인다. 사진/ 부산롯데호텔

부산롯데호텔의 최고층인 43층에 위치해 화려한 전망을 자랑하는 한식당 무궁화, 중식당 도림, 일식당 모모야마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에 특별한 모임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12월 24일, 25일, 30일, 31일 단 4일간 ‘연말 특선 메뉴’를 선보인다.

한국 전통 음식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제공하는 고품격 한식당 무궁화는 위 기간에 ‘송년진찬’ 점심 메뉴와 저녁 메뉴를 제공한다.

‘송년진찬’ 저녁 메뉴는 전채 요리, 구절판, 계절죽과 김치, 표고버섯채와 소고기채를 곁들인 부드러운 활전복, 활바닷가재, 어육과 채소를 고운 빛깔로 담아낸 궁중 신선로, 설화 한우 숯불구이와 채소쌈, 전복돌솥비빔밥과 된장찌개, 후식으로 구성된다.

호텔 레스토랑 중에서 가장 많은 별실을 보유한 중식당 도림은 ‘만년설’과 ‘설중방우’ 코스 메뉴를 선보인다. 만년설은 아보카도 소스를 곁들인 소프트쉘 크랩, 비취 제비집, 해삼, XO 소스를 곁들인 바닷가재, 부드러운 속을 바삭하게 튀겨낸 한우 안심, 식사, 후식을 제공한다.

정통 일식을 선보이는 일식당 모모야마는 ‘유키쿠니(雪國, 설국)’를 판매한다. 이 메뉴는 대게살 날치알 무침, 전채 요리 5종, 가재살을 넣어 끓인 된장국, 모둠회 5종, 옥돔 와카사야키, 소프트 크랩 마루아게, 모둠 버섯 스키야키, 모둠 해산물 초회, 식사, 후식으로 구성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