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로 가자’ 도심서 즐기는 윈터 프로모션
상태바
‘특급호텔로 가자’ 도심서 즐기는 윈터 프로모션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2.12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 객실 패키지, 다양한 한식 메뉴 등 선봬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에서는 2017년을 마무리하고 새로운 2018년을 맞이하는 겨울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도심 속에서 한 겨울을 따뜻하고 알차게 보낼 수 있게 해주는 특급호텔 프로모션이 눈길을 모으고 있다.

겨울 객실 패키지와 레스토랑 ‘크리스마스 브런치 프로모션’

1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에서는 2017년을 마무리하고 새로운 2018년을 맞이하는 겨울 패키지 ‘Good bye 2017 & Welcome 2018’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스탠다드 더블 또는 트윈 객실과 2인 조식, 이비스 동대문 호텔이 구성한 포스트 카드 6장으로 구성됐다.

패키지를 이용한 투숙객이 해당 엽서에 메시지를 적어 프런트에 맡길 경우 호텔에서 무료로 발송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오오픈 레스토랑에서는 12월 24, 25일 크리스마스 브런치 메뉴를 선보인다.

양일 진행되는 크리스마스 브런치 프로모션은 오전 7시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논스톱 다이닝(Non Stop Dining)으로 운영돼 이른 아침부터 점심까지 시간대별 새로운 메뉴를 제공한다. 특히 몬테크리스토, 에그 베네딕트, 프렌치토스트 등의 브런치 메뉴가 추가로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12월 23일까지 사전 예약 시, 오오픈 레스토랑 수제 피클이 1인 한 병을 증정한다.

겨울시즌 별미로 즐기는 다양한 한식 메뉴 선봬

오크우드호텔 5층에 위치한 오크레스토랑에서는 겨울시즌을 맞아 별미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한식 메뉴를 선보인다. 사진/ 오크우드호텔

오크우드호텔 5층에 위치한 오크레스토랑에서는 겨울시즌을 맞아 별미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한식 메뉴를 선보인다.

제철 꼬막비빔밥, 코다리 구이, 민물장어 양념구이, 낙지 한마리 비빔밥등의 한식 메뉴를 단품 요리 또는 코스 요리로 즐길 수 있다.

겨울 시즌(~2월 28일) 까지는 모든 코스 요리 식사를 즐긴 후에는 신선하고 상큼한 계절 과일, 향긋한 유자차 또는 커피를 제공하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에 품격 있는 코스를 즐길 수 있는 오크 레스토랑의 장점을 잘 살린 이번 한식 프로모션 ‘설경’은 연말, 연초 격식 있는 모임을 준비하고 있다면 눈 여겨 볼만하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