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보다 낭만적일 수 없다! 크리스마스파티하기 좋은 제주도 호텔, 펜션
상태바
이보다 낭만적일 수 없다! 크리스마스파티하기 좋은 제주도 호텔, 펜션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7.12.12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소 가깝고, 객실 아늑하고, 서비스 좋고, 사진 예쁘게 나오는 호텔은
크리스마스 연휴를 제주에서 보낸다면 추억에 오래 남을 로맨틱 휴가가 될 듯하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언제 가도 좋은 제주지만 오는 크리스마스 연휴를 제주에서 보낸다면 추억에 오래 남을 로맨틱 휴가가 될 듯하다.

최근 제주도가 핫해지면서 많은 호텔, 펜션 들이 새로 문을 열고 있다. 경쟁이 심화되다 보니 괜찮은 숙박업소가 좋은 가격에 대량으로 쏟아져 나와 소비자 입장에서는 유리한 측면이 많다.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하면 좋은 호텔, 펜션은 어디일까. 명소 가깝고, 객실 아늑하고, 서비스 좋고, 사진도 예쁘게 나오는 제주도 호텔, 펜션에 대해 알아보자.

중문단지에 자리 잡은 롯데호텔제주

4계절 온수풀, 헬로키티 캐릭터룸 등의 시설을 갖춰 가족, 연인에게 특히 인기가 많은 롯데호텔제주. 사진/ 롯데호텔제주

서귀포 중문단지에 자리 잡은 롯데호텔제주는 명불허전, 크리스마스에 딱 어울리는 호텔이다. 500개의 객실을 갖춘 롯데호텔제주는 남아프리카의 ‘The Palace of the Lost City’를 모델로 설계되어 제주의 독특한 분위기와 이국적인 분위기가 잘 어우러진 느낌이다.

4계절 온수풀, 헬로키티 캐릭터룸 등의 시설을 갖춰 가족, 연인에게 특히 인기가 많다. 롯데호텔제주 본관 9층~11층 사이에 위치한 슈페리어 마운틴 룸은 아름다운 한라산 전망을 마음껏 감상할 수 있는 객실로 고객의 숙면에 신경을 많이 쓰고 있다.

베개 선택에 까다로운 고객을 위해 요청 시 한실 베개, 젠 메밀 베개, 바이오 베개, 메모리폼 베개, 양모 베개 제공한다는 점이 독특하다.

성산포와 가까운 해비치호텔제주

‘바99’에는 이름처럼 99석이 준비되어 있으며 다양한 칵테일, 양주, 세계맥주, 유명 와인을 갖추고 있다. 사진/ 해비치호텔제주

해비치리조트제주는 서귀포에 자리한 5성급 호텔로 표선 해변과 제주 민속촌에서 도보로 5분거리이며 성산포와도 근거리이다.

4.5성급 호텔답게 다양한 부대시설이 준비되어 있는데 특히 제주 한라산의 아흔아홉 골짜기를 뜻하는 ‘바99’은 오후 6시부터 새벽 1시까지 운영, 감미로운 라이브 음악을 즐기며 늦게까지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바99’에는 이름처럼 99석이 준비되어 있으며 다양한 칵테일, 양주, 세계맥주, 유명 와인을 갖추고 있다. 올겨울 해비치 추천 음료는 나무딸기 시럽을 이용한 프랑부아즈 샴페인으로 모처럼의 휴가를 달콤하고 편안하게 만들어줄 것이다.

제주공항에서 바로 가는 더 보오메 꾸뜨르 부티크호텔

제주시에 위치한 더 보오메 꾸뜨르 부티크호텔은 제주공항에서 불과 3km라는 가까운 거리를 자랑한다. 사진/ 더 보오메 꾸뜨르 부티크호텔

제주시에 위치한 더 보오메 꾸뜨르 부티크호텔은 제주공항에서 불과 3km라는 가까운 거리에 이호해수욕장과 민속자연사박물관이 인근에 있어 제주관광에 유리한 측면이 있다.

대부분의 부티크호텔이 그렇듯 큰 규모보다는 아기자기함과 아늑함으로 승부한다. 16평에서 50평에 이르는 객실 41개를 보유한 더 보오메 꾸뜨르는 크리스마스파티를 열기에 딱 좋은 공간으로 2층 서재풍 커피숍을 비롯해 3층 레스토랑, 12층 야외수영장도 나무랄 데가 없다.

서귀포 중문 라포즈 펜션

중문에 위치한 라포즈 펜션은 서귀포 일대로의 접근성이 좋아 관광에 최적의 장소이다. 사진/ 라포즈 펜션

중문에 위치한 라포즈 펜션은 서귀포 일대로의 접근성이 좋아 관광에 최적의 장소면서 외딴 곳에 자리 잡고 있어 아무리 시끄럽게 떠들고 놀아도 별다른 구속을 받지 않는다.

세련된 외관의 큐브형 펜션 라포즈의 최대 장점은 풀빌라의 프라이빗한 점과 펜션의 합리적인 가격을 두루 갖추고 있다는 점이다.

특히 완벽한 객실 전용 수영장은 여름 휴가철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인근에 민가가 없어 독립성이 보장되는 대신 대중교통을 이용하기는 어렵다는 단점이 있다.

제주공항에서 우도 가는 길, 아쿠아부티크 펜션

제주 월정리에 위치한 아쿠아부티크 펜션은 외관이 예쁘기로 입소문을 많이 탄 곳이다. 사진/ 아쿠아부티크 펜션

제주 월정리에 위치한 아쿠아부티크 펜션은 외관이 예쁘기로 입소문을 많이 탄 곳이다. 공간이 약간 좁다는 생각이 들기는 하지만 연인과 오붓하게 즐기기에는 딱이다.

주변에 당처물동굴, 용천동굴, 김녕미로공원, 만장굴, 해녀박물관, 비자림, 메이즈랜드, 파크 서던랜드 같은 명소가 자리 잡고 있어 낮 시간도 재밌게 보낼 수 있다.

숙박업소간 경쟁이 심화되다 보니 괜찮은 호텔과 펜션이 좋은 가격에 대량으로 쏟아져 나와 소비자 입장에서는 유리한 측면이 많다. 사진/ 마니주 펜션

그밖에 제주에는 좋은 가격으로 묵을 수 있는 좋은 호텔이 많은데 호텔난타제주, 아스타호텔, 벨류호텔월드와이드제주, 제주오리엔탈호텔카지노, 라마다플라자제주오션프론트, 엠버호텔제주, 더아트스테이제주함덕호텔, 베스트웨스턴제주호텔, 호텔리젠트마린, 오션스위츠제주호텔 등이 소비자로부터 별점을 많이 획득한 호텔이다.

펜션의 경우 코스트웨이, 관음사 가는 길, 바리스테이, 해변풍경펜션, 마니주펜션, 엠버하우스, 초록새록, 제주비치하우스, 나디아펜션 등이 고객 평점이 높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