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매와 얼굴, 일석이조로 예신에서 건강가꾸기 할 수 있다
상태바
몸매와 얼굴, 일석이조로 예신에서 건강가꾸기 할 수 있다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17.11.08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관리 상담 신청 시 얼굴축소 관리권 전원 무료지급
‘예신 건강가꾸기’ 포항점은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과 때를 같이 해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디지털뉴스팀] 체온이 떨어지기 쉬운 초겨울, 미용과 건강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예신 건강가꾸기’ 포항점은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과 때를 같이 해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체온을 올리는 예신의 건강한 프로그램은 개개인의 체질과 체형을 분석해 각자에게 맞는 프로그램을 소개, 진행함으로써 실패 없는 건강가꾸기를 가능하게 하는 건강 관리기업이다.

예신 건강가꾸기에서 이번에 홈페이지를 새로 리뉴얼하면서 상담 신청 시 얼굴축소 관리권 전원 무료지급이라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 예신만의 노하우를 통해 이제 몸매와 얼굴을 일석이조로 건강가꾸기 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지난 3일(금)부터 시작된 이벤트는 오는 17일(금)까지 약 2주간 진행되며, 해당기간 동안 새롭게 리뉴얼된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사람들에 한해 18만원 상당의 얼굴축소관리 1회 이용권을 지급하게 된다.

예신 건강가꾸기 포항점 점장은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이벤트를 통해 수요가 늘어날 것을 예상, 선착순으로 관리가 진행되니 양해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예신 건강가꾸기는 그 외에도 ‘예신 카카오톡플러스’ 가입 시 할인이벤트, 스타벅스 커피 지급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예신 관계자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고 예신 건강가꾸기의 이벤트를 통해 건강관리를 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