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의 섬 푸껫 피피섬 신혼여행...비경 품은 럭셔리 리조트에서
상태바
천국의 섬 푸껫 피피섬 신혼여행...비경 품은 럭셔리 리조트에서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7.11.01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국의 자랑 피피섬...하롱베이 등 세계적 비경과 어깨 나란히
피피아일랜드 리조트. 신혼여행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리조트로서 만족도 1위를 지키고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 기자] 푸껫 신혼여행자들이 반드시 찾아가는 곳 중 하나가 피피섬이다. 환상적인 비경을 간직하고 있는 섬으로 베트남 하롱베이, 중국의 계림, 필리핀 엘니도의 절경에 비할 수 있는 태국 최고의 경관이다.

안다만 해를 굽어보고 있는 피피아일랜드는 대개 당일치기 여행지로서 알려져 있다. 보트를 타고 가서 하루 동안의 스노클링 투어를 즐기는 여행자들이 많다. 석회석 섬들이 기암절벽을 이루고 있는 맑은 바다에서 무수히 많은 물고기들의 춤사위를 볼 수 있는 곳이다.

통사이 만에서 조금 떨어진 해안가에 자리 잡은 피피아일랜드 비치 리조트는 환상적인 바다 와 열대 정원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환상적인 바다 경관을 당일치기 여행으로 끝내기에는 아쉬움이 있다. 이런 신혼부부들이라면 피피섬에 있는 리조트를 선택해 볼만하다. 가장 유명한 리조트 하나를 꼽는다면 피피아일랜드 비치 리조트다.

통사이 만에서 조금 떨어진 해안가에 자리 잡은 피피아일랜드 비치 리조트는 환상적인 바다 와 열대 정원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 부두에서 걸어서 단 15분 거리의 리조트는 열대의 숲속에 둘러싸여 있기 때문이다.

피피아일랜드 리조트. 4 개의 레스토랑과 3 개의 바 라운지, 풀서비스 스파, 2 개의 야외 수영장 등을 완비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리조트의 4개의 레스토랑에서는 태국식 해물요리부터 세계 각국의 요리를 내놓는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아침에 일어나면 눈부신 햇살이 빛나는 통사이만의 풍광이 눈앞에 펼쳐진다. 야자수 잎사귀를 흔드는 부드러운 바람이 얼굴을 어루만지는 것을 느끼며 해변이나 수영장에서 시간을 보내는 여유가 행복해지는 곳이다. 해변을 나서서 피피섬 전망대까지 걸어서 2분 만에 도착할 수 있다.

총 201개의 객실 규모의 리조트는 4 개의 레스토랑과 3 개의 바 라운지, 풀서비스 스파, 2 개의 야외 수영장 등을 완비하고 있고 무료와이파이까지 완비하고 있다. 모든 객실에 에어컨에서부터 욕조에 이르기까지 국제적 수준의 설비들을 완비하고 있다. 일부 비치빌라는 백사장에서 불과 몇 걸음 거리에 자리 잡고 있다.

피피 아일랜드 리조트의 객실. 여유롭고 럭셔리한 신혼여행을 보낼 수 있는 푸껫 피피섬 최고의 리조트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야외 수영장에서 수영을 즐겨도 좋고 피트니스센터를 찾아가 섬의 경관을 즐기며 운동할 수도 있다. 해변에서 전통 태국식 마사지도 꼭 경험해 보자. 피피 아일랜드 리조트는 여유롭고 럭셔리한 신혼여행을 보낼 수 있는 푸껫 피피섬 최고의 리조트다.

신혼여행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신혼여행 리조트로서 만족도 1위를 지키고 있는 피피아일랜드 리조트는 허니문리조트에서 상품으로 판매중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