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 준비하는 겨울여행, 눈길 가는 여행지는 어디?
상태바
미리 준비하는 겨울여행, 눈길 가는 여행지는 어디?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7.10.13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랑풍선, “휴식은 물론 즐길 거리까지” 겨울여행 기획전 선보여
노랑풍선에서는 여행지 한곳에서만 쉬는 여행을 추구하는 자유여행객을 위한 2017, 따뜻한 겨울여행 기획전을 선보였다. 사진/ 제이파크아일랜드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노랑풍선에서는 가지각색의 여행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의 성향을 고려한 '너랑, 나랑, 노랑'이라는 캠페인을 진행, 세 가지의 테마에 맞는 여행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에 세 가지 테마 중 여행지 한곳에서만 쉬는 여행을 추구하는 자유여행객을 위한 ‘나랑’의 테마에 맞는 ‘2017, 따뜻한 겨울여행’ 기획전을 선보였다. 

이번 기획전은 다가오는 올겨울, 추위를 피해 따뜻한 동남아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필리핀, 태국, 싱가폴, 베트남,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 인기 휴양지를 중심으로 선별하였으며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세부 3박5일 상품은 전일 자유일정으로 5성급 제이파크아일랜드리조트에서 숙박과 조식을 제공한다. 사진/ 제이파크아일랜드

세부 3박5일 상품은 전일 자유일정으로 5성급 제이파크아일랜드리조트에서 숙박과 조식을 제공하며 다양한 스타일의 풀과 워터슬라이드를 갖춘 필리핀 최대규모의 워터파크에서 다양한 레져활동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공항에서 호텔까지 왕복셔틀서비스 혜택으로 편리한 이동이 가능하다.

이민주 동남아팀 대리는 “세부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을 비롯해 태양아래서 즐기는 선탠, 고요한 섬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곳”이라며 “세부 내 관광명소인 도교사원, 산토리뇨 성당, 마젤란 십자가 등을 관람하는 시티투어 등 다채로운 관광도 추천한다”고 설명했다.

다낭 3박4일 상품의 경우 세계 6대 아름다운 해변에 선정된 미케 해변에 위치한 퓨전 마이아리조트는 고급 스파 시스템이 특화된 풀빌라로 수준높은 스파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5성급의 서비스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편안한 숙박시설에서 휴양을 원하는 여행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다낭 3박4일 상품의 경우 세계 6대 아름다운 해변에 선정된 미케 해변에 위치한 퓨전 마이아리조트를 이용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이혜진 동남아팀 계장은 “최근 휴양의 도시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다낭은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인 빛의 도시 호이안을 관광할 수 있다”며 “한국에서 4시간의 비교적 짧은 비행시간으로 합리적인 여행을 경험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코타키나발루 5일 상품의 경우 가족, 친구, 커플 등 모든 여행객들에게 안성맞춤인 복합 리조트로 많은 여행객들에게 알려져 있는 수트라하버 리조트 내 레스토랑, 키즈클럽 등 부대시설과 마누칸섬 호핑투어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이용할 수 있는 골드카드 2일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호텔에서 시내까지 무료셔틀버스가 운영되고 있으며 코타키나발루 시내 및 공항에서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이동이 편리한 장점이 있다.

이번 기획전은 올겨울, 추위를 피해 따뜻한 동남아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노랑풍선

신희수 동남아팀 계장은 “수트라하버 리조트 내 다양한 부대시설을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올인클루시브 개념의 골드카드가 포함되어 있어 편안하게 럭셔리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고 설명하고 “몸과 마음의 힐링을 경험할 수 있는 잊을 수 없는 여행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