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연휴 기름진 음식? 보이차 다이어트 하세요!
상태바
추석연휴 기름진 음식? 보이차 다이어트 하세요!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17.10.06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이차의 갈산 성분이 소화효소 활동 억제, 지방흡수 막아
보이차 다이어트는 보이차추출물을 통해 체지방 감소와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받는 방법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디지털뉴스팀] 온 가족 함께 즐거웠던 추석도 지나고 천고마비, 하늘은 높고 말은 살찌는 계절이 돌아왔다. 한층 먹거리가 풍부해지는 가을, 조금만 방심하면 살찌기 쉽기에 체중관리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한다.

하지만 살을 뺀다고 섣불리 굶거나 이런 저런 약물을 섭취한다면 오히려 건강에 해가 될 수 있다. 최근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으로 보이차 다이어트가 인기다.

보이차 다이어트는 보이차추출물을 통해 체지방 감소와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받는 방법으로, 다양한 연구를 통해 그 효능이 입증되면서 최근 다이어터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보이차 다이어트의 핵심은 보이차의 갈산 성분이다. 음식을 먹으면 소화효소가 분비되고 지방이 체내 흡수되는데 갈산은 이 소화효소의 활동을 억제해서 지방흡수를 막는다. 대신 기존에 쌓여 있던 지방을 에너지로 전용,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졌다.

이에 시중에 보이차 제품이 속속 출시되는 중이다. 하지만 실질적인 보이차다이어트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상당량의 갈산 섭취가 필요하다.

이 때문에 갈산이 집약되어 있는 보이차추출물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은데 그 중에서도 효능과 안전성을 공식 인증 받은 제품을 선택해야 한다.

건강식품전문 브랜드 휴럼의 ‘황후의 보이차다이어트’는 식약처에서 체지방 감소 도움을 인증 받은 보이차추출물 제품이다. 체중감량, 허리둘레 감소, 내장지방 면적 감소, 콜레스테롤 감소 등의 효능을 공식 인증 받은 보이차추출물을 사용했다.

특히 ‘황후의 보이차다이어트’에는 갈산, 카테킨 등 폴리페놀 화합물이 다량 함유되어 있는데 하루 2정 기준 보이차 39잔에 해당하는 양이 담겨 있다. 무엇보다 가방이나 파우치에 넣고 다니며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활동량이 많은 여성에게 유용한 다이어트법이다.

모든 게 풍요로운 가을, 자칫 방심하다가는 겨울철 줄어드는 활동량으로 체중관리에 실패할 수 있다. 미리미리 적절한 운동과 식이요법을 병행하며, 안전한 다이어트로 건강한 체중을 유지하는 게 좋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