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맞아 가볼만한 가구싸게파는 퍼시픽하우스
상태바
가을 맞아 가볼만한 가구싸게파는 퍼시픽하우스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7.09.06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의 다양한 볼거리도 보고 할인된 가격에 가구도 구매
인천에서 아이들과 뜻깊은 여행도 즐기고, 인천 가구싸게파는곳으로 알려진 가구할인매장 퍼시픽하우스를 방문해보자.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가을을 맞이해 근거리 여행지로 많은 여행자들이 주말을 이용해 여행을 떠나고 있다. 특히 인천은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가득하면서도 서울과도 가까워 많은 여행자에게 사랑받는 여행지이다.

인천에서 가족과 뜻깊은 여행도 즐기고, 인천 가구싸게파는곳으로 알려진 가구할인매장 퍼시픽하우스를 방문해보자. 퍼시픽하우스에서는 가을을 맞이해 매장 내 가구 신제품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매장 내 신제품으로 입고된 샤무드소파는 깔끔한 디자인과 내구성을 지니고 있어, 특히 영·유아 자녀들을 양육 중인 부부, 신혼부부들이 주로 찾고 있다. 가죽소파나 패브릭소파보다 상대적으로 관리하기 쉬워 계절 변화에 상관없이 포근함을 제공해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이번 신제품 할인은 한정수량 진행되며 샤무드소파 외 매장 내 전시된 가구 전 품목 또한 행사를 진행한다. 기존에 판매되고 있던 가격의 최대 30~5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며, 소파 및 매트리스의 경우 매장내 체험이 가능해 직접 몸에 닿는 가구를 꼼꼼하게 비교 체험 뒤 구매할 수 있다.

퍼시픽하우스는 매장 내 전시 중인 가구들 또한 할인 행사를 통해 더욱 합리적으로 구입이 가능하고 공장직영으로 생산되는 가구들의 품질과 가격 모두 만족할 수 있다. 퍼시픽하우스 매장은 김포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 등과 인접하고 있으며 대중교통을 이용할 시 검암역, 검바위역에서도 도보로 방문이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