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증금 필요 없다’ 장기렌트카 전 차종 할인행사
상태바
‘보증금 필요 없다’ 장기렌트카 전 차종 할인행사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7.08.31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하는 차종 골라 타세요...가격비교까지 맞춤서비스
아이젠카 사이트를 이용하면 법인장기렌트카, 개인장기렌트카, 오토리스 정보를 맞춤견적시스템으로 서비스 받을 수 있다. 사진/ 아이젠카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기자] 새 차를 구입할까 아니면 장기렌터카를 이용할까? 장기렌터카 시장이 급성장하며 장기렌터카를 이용하는 추세가 뚜렷해지고 있다.

이 추세에 대해 아이젠카의 관계자는 “내가 원하는 차종을 색상, 옵션까지 선택해 신차로 최소 2년에서 최장 5년까지 이용할 수 있기 때문이라고 설명한다. 이 관계자는 ”초기 구입비용이 적고 유지까지 간편해 신차 장기렌트카 구매율이 점차 높아진다“ 며 장기렌터카 시장의 성장 이유로 꼽는다.

이에 따라 장기렌트카 및 오토리스 가격비교 사이트에서는 국내 장기렌트카 회사들의 세부 조건과 상품 비교해 소비자에게 맞는 정보를 제공하기도 한다. 해당사이트를 이용하면 법인장기렌트카, 개인장기렌트카, 오토리스 정보를 맞춤견적시스템으로 서비스 받을 수 있다.

아이젠카 관계자에 따르면 국내 모든 장기렌트카를 서비스하는 업체들의 가격 리스트를 뽑아 최저가를 찾아 계약을 진행한다. 특판 전문 18개 업체의 특가를 비교하는 한편으로특판 계약 만료시 차량가격을 비교분석할 수 있는 시스템도 가동 중이다.

여기에다 ‘아이젠카’ 자체적으로 국산차 및 수입차 전 차종 최대 25% 신차 특별 할인을 진행하고 있어 신차 구입자들이 주목할 만하다.


 “아이젠카” 렌탈사업부는 초기비용 없이 신차장기렌트카 또는 신차리스를 통한 무보증 장기렌트카 서비스는 소비자들의 호평을 이끌어 냈다. 이 업체가 선보인 소비자들이 선택하는 무보증 장기렌트 프로그램은 홈쇼핑 장기 렌트카 상품과 달리 선납금이 필요 없어 관심을 모은다.

현재 아이젠카에서 할인 특가 행사 차종 중에는 베스트셀러 디젤 외제차(BMW520D, 벤츠E클래스 E220CDI)가 인기다, 경차 장기렌트카를 보면 더뉴모닝, 레이, 더넥스트 스파크가, 준중형차로서는 아반떼AD, k3, 크루즈가 상위에 올라와 있다.

중형차 장기렌트카 그룹에서는 sm6, 말리부 장기렌트, K5, LF소나타뉴라이즈가 뜨고 있다. 대형차 장기렌터카로서는 올뉴K7 장기렌트, 그랜져IG장기렌트, g80장기렌트가 목록에 이름을 올렸다. 이밖에 SUV 장기렌트카는 스토닉, 산타페DM, 투싼, 올뉴쏘렌토, 스포티지, 올뉴카니발, 스타렉스 등 다양한 차종이 거래되고 있다.

“아이젠카”는 수도권 지역뿐만 아니라 부산 장기렌트, 대구, 인천, 대전, 광주 장기렌트, 울산 등에 지사를 두고 있는 업체다. 거주지에 관계없이 카 매니저들이 최저가 맞춤 견적을 내고 방문상담한다. 출고 후 사후관리까지 책임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보증금 없는 장기렌트카와 자동차리스 대한 자세한 상담은 ‘아이젠카’ 홈페이지에서 실시간으로 상담할 수 있다. 아이젠카 제휴 장기렌트카와 자동차리스 업체로는 롯데렌터카(구kt금호렌트카), sk렌터카, 레드캡렌터카 등이 포진하고 있고, 캐피탈사는 kb캐피탈, 하나캐피탈, 현대캐피탈, 롯데홈쇼핑장기렌터카, aj홈쇼핑장기렌트카 등이 경쟁 중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