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 선보이는 호텔
상태바
여름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 선보이는 호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7.28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그랜드 힐튼 서울, 서울신라호텔, 포시즌스 오아후
무더위와 장마가 지속해 지치기 쉬운 여름을 맞아 각 호텔은 보양식과 휴가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은 포시즌스 오아후. 사진 제공/ 포시즌스 오아후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무더위와 장마가 지속해 지치기 쉬운 여름을 맞아 각 호텔은 보양식과 휴가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여름 보양식 프로모션 선보여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의 중식당 ‘유에’는 오는 8월 27일까지 무더위를 이겨낼 여름 보양식 메뉴를 선보인다. 사진 제공/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의 중식당 ‘유에’는 오는 8월 27일까지 무더위를 이겨낼 여름 보양식 메뉴를 선보인다. 

한여름의 찌는듯한 무더위에 지치고 무기력해지기 쉬운 요즘 한방 재료를 정성스레 고와 낸 국물과 전복, 자연산 송이 등을 넣은 ‘삼계 불도장’, 시원한 육수와 비취면을 곁들인 ‘광동식 냉면’ 등을 단품 메뉴로 즐길 수 있다. 

여름 세트 메뉴로 해산물 샐러드, 삼계 불도장에 더해 비풍소스를 곁들인 새우 요리, 칠 채 마라 쇠고기와마라우육과 꽃빵 또는 가상 해삼, 바닷가재 요리, 한우 안심 말이 등을 A 코스와 B 코스로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세트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고량주 칵테일 또는 레모네이드를 웰컴 음료수로 제공해준다. 

여름 보양식 프로모션은 오는 8월 27일까지 선보이며, 단품 요리는 2만 8,000원부터, 세트메뉴는 8만 5,000원과 12만 5,000원에 제공된다. 

한편, 호텔 관계자는 “여름철 활력을 불어넣어 주는 영양 가득한 보양식을 즐기고, 시원하고 건강하고 여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 그랜드 힐튼 서울, 옥토버페스트 전용 패키지 출시

그랜드 힐튼 서울은 제11회 옥토버페스트 개최를 맞이하여 옥토버페스트 전용 패키지를 오는 9월 16일 선보인다. 사진 제공/ 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은 제11회 옥토버페스트 개최를 맞이하여 옥토버페스트 전용 패키지를 오는 9월 16일 선보인다. 특히 이번 패키지에는 한국에서 쉽게 찾을 수 없어 희소성 높은 독일 최고 맥주 양조장브루어리 아닌 거아잉거 맥주를 무제한으로 만날 수 있다. 

본 패키지는 15만 원 상당의 옥토버페스트 티켓 2장과 객실 1박, 옥토버페스트 축제 이후 늦은 시간까지 편안하게 쉴 수 있도록 오후 2시 늦은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하며, 체크인 후에는 채광이 가득한 수영장과 체력단련 장, 사우나 등을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축제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그랜드 힐튼 서울의 옥토버페스트 전용 패키지는 9월 15일~ 17일 기간 동안 숙박이 가능하며, 패키지 가격은 30만 원 상당의 옥토버페스트 티켓 2장을 포함한 특별가로 29만 원부터 시작한다. 자세한 사항은 그랜드 힐튼 서울 홈페이지 또는 예약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서울신라호텔, 여름 제철 식재료 ‘감곡 복숭아’로 다양한 디저트 출시

서울신라호텔은 여름 제철 식재료 ‘감곡 복숭아’로 다양한 디저트 출시한다. 사진 제공/ 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의 베이커리 패스트리 부티크는 '복숭아 홍차 케이크'와 ‘복숭아 젤리'를 선보인다. 

‘복숭아 홍차 케이크’는 여름의 대표적인 과일인 복숭아와 홍차의 일종인 얼그레이의 조화가 돋보이는 케이크로, 달콤한 복숭아와 생크림이 어우러진 촉촉하고 부드러운 맛이 일품이다. 

여름철 시원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복숭아 젤리’는 복숭아 과즙과 과육이 들어가 달콤한 과일의 맛을 풍부하고 진하게 느낄 수 있다. 

또한, 프렌치 레스토랑인 콘티넨탈은 ‘복숭아 콘소메 콤포트 젤리 셔벗’을 선보인다. 

잘 익은 복숭아에 상큼한 레몬주스의 맛을 더한 후, 수비드 방식으로 조리하여 만든 복숭아 콤포트와 복숭아 껍질과 과육을 중탕으로 우려내 복숭아의 깊은 맛과 달콤한 과일 향이 어우러진 젤리, 시원한 복숭아 셔벗을 함께 곁들여 낸 다양한 식감과 풍부한 복숭아 향을 느낄 수 있는 디저트이다. 

여름철 대표적인 과일 중 하나인 복숭아는 당도와 비타민 함량이 높아 각종 성인병 예방과 혈액순환 개선에 탁월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여름철에는 땀으로 배출돼 부족한 칼륨을 보충해 몸의 전해질 균형을 잡아주며, 뜨거운 자외선에 손상된 피부를 회복시켜 주기 때문에 과거 ‘동의보감’에는 씨부터 열매까지 버릴 것 하나 없는 ‘보약’으로 기록돼 있다.

♦ 포시즌스 오아후, 럭셔리 어린이 글램핑 런칭

포시즌스 오아후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럭셔리 어린이 글램핑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 제공/ 포시즌스 오아후

하와이 오아후에 위치한 ‘포시즌스 오아후’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럭셔리 어린이 글램핑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인다. 

하와이 오아후 섬 코올리나 지역에 위치한 포시즌스 리조트 오아후 앳 코올리나 (이하, 포시즌스 오아후)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럭셔리 어린이 글램핑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인다. 

만 5~12세 어린이 고객을 위한 럭셔리 글램핑은 매일 오후 6시부터 다음 날 아침 8시까지 제공되는 1박 프로그램으로, 리조트 투숙 동안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리조트 부지 내 야외 공간에 마련된 글램핑 시설은 하와이의 대자연을 마음껏 체험할 수 있는 놀이터처럼 꾸며졌으며, 밤하늘의 별을 세며 잠들 수 있는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텐트와 포시즌스 시그니처 침구 등 최신 시설을 갖춘다. 

프로그램은 하와이 별 관측과 스토리텔링, 영화 감상, 게임 등 포시즌스 직원 감독하에 다양한 야외 체험 활동으로 구성되며, 캠프장에서 먹는 저녁과 아침이 포함된다. 이용 요금은 인당 $120이며 이 외에도 포시즌스 오아후에서는 유아용 침대부터 문화 프로그램에 이르기까지 가족 구성원 모두가 누릴 수 있는 다양한 무료 편의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포시즌스 오아후는 가족 구성원의 연령대와 관심사에 따라 다양하게 경험 가능한 액티비티를 제공한다. 주요 액티비티는 골프, 하이킹, 조깅, 요가, 테니스, 스노클링, 패들 보딩, 서핑, 바다낚시, 카약, 아웃리거 카누 패들링, 쿠킹 클래스, 문화 워크숍, 스파 등을 포함한다.

특히, 리조트가 위치한 코올리나 지역은 하와이의 수려한 자연이 어우러지는 관광지로, 각종 물놀이는 물론 트레킹, 정글 체험 등 바다와 산을 오가며 온 가족이 함께 다채로운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포시즌스 오아후는 가족 여행객이 이용하기 좋은 ‘스테이 롱거’ 패키지를 선보이며, 3박 이상 투숙 시 1박 무료 숙박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