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섬 마우이 신혼여행... 파도소리 시원한 초록낙원으로
상태바
이웃섬 마우이 신혼여행... 파도소리 시원한 초록낙원으로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7.07.25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코스로 둘러싸인 리츠칼튼...미국인들의 꿈의 여행지
신혼여행지 중 하와이는 가장 감미로운 곳이다. 알로아 댄스의 부드러운 춤사위가 감미로운 하와이안의 노랫가락이 들리는 여행지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 기자] 신혼여행지 중 하와이는 가장 감미로운 곳이다. 알로아 댄스의 부드러운 춤사위가 감미로운 하와이안의 노랫가락이 들리는 여행지다. 공항에 도착하는 순간부터 오키드의 그윽한 향으로 하와이 이미지가 뇌리에 기억된다.

하와이에서 마우이는 가장 유명한 여행지 중 하나다. 미국인들이 가장 가고 싶어 하는 꿈의 여행지도 마우이다. 이곳에서 가장 유명한 리조트를 하나만 꼽는다면 리츠칼튼을 들 수 있다.

세계 각국의 CEO 회장부터 미국에서 온 각종 인기스타 등이 이곳을 찾아 휴가를 보내는 리조트이기 때문이다.

리츠칼튼의 객실에는 400수 최고급 이집트산 리넨으로 배딩한 킹사이즈 침대가 고급스럽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골프 천재 타이거 우즈가 가장 선호하는 호텔로 알려진 리츠칼튼은 골프코스를 비롯해 초특급 서비스와 시설로 방문하는 투숙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과 감동을 선사한다.

마우이 리츠칼튼은 김남주 김승우 커플이 신혼여행지로서 선택하기도 했던 곳으로 한국인 여행자들에게 잘 알려졌다.

리츠칼튼의 객실에는 400수 최고급 이집트산 리넨으로 배딩한 킹사이즈 침대가 고급스럽고 욕실에 들어서면 2개의 싱크, 샤워부스와 욕조를 갖춘 넓은 욕실이 첨단 디자인으로 설계되어 있다.

세계 각국의 CEO 회장부터 미국에서 온 각종 인기스타 등이 이곳을 찾아 휴가를 보내는 리조트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마우이 산악 경관과 열대우림, 태평양 등 자연 속 색채를 도입해 실내외를 단장했다. 나무색, 깊은 초록, 크림색 등 마우이 자연 색이 리츠칼튼 카팔루아의 비품들과 조화를 이루어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4백63개의 객실은 다크우드 바닥재로 마감했다. 고급스러운 가구들과 LCE TV, IPOD 스테이션, DVD 플레이어, 무선 인터넷 등 첨단 시설도 완벽하다.

1일 2회의 하우스 키핑 서비스, 24시간 룸서비스 등 쾌적하고 편리한 서비스로 고객을 내 집처럼 편안한 느낌이다. 객실과 연결되는 넓은 발코니에서는 해변으로 밀려오는 높은 파도를 즐기는 서핑족들을 구경하는 것도 재미있다.

하와이에서 마우이는 가장 유명한 여행지 중 하나다. 미국인들이 가장 가고 싶어 하는 꿈의 여행지이기도 하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메인 식당은 로비 바로 아래층에 있는 테라스 레스토랑이다. 수영장과 잔디밭 태평양 바다를 바라보는 여유로움이 아침식사 시간을 행복하게 채운다. 점심 식사와 저녁식사도 이곳에서 체제공한다.

51석의 공간으로 오픈한 일본 레스토랑 카이스시에서는 신선한 바다의 맛을 즐길 수 있고 수영장 끝자락, 건물의 오른쪽 윙 1층에 위치한 반얀트리 레스토랑에서는 장쾌한 파도소리가 들어보자.

테라스 레스토랑에서 보는 리츠칼튼. 수영장과 잔디밭 태평양 바다를 바라보는 여유로움이 아침식사 시간을 행복하게 채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태평양을 전망하며 넓고 편안한 공간 속에서 주방장의 추천요리를 음미하실 수 있는 레스토랑이다. 객실 룸서비스도 받아보면 편리하다. 전화 한 통화면 30분 이내로 객실로 배달되어오는 최고급 요리에 감탄한다.

룸바다 같은 개별 테라스에서 식사하며 잠자는 미각을 깨우는 시간을 만끽해 볼 수 있다. 리치칼튼 카팔루아 리조트는 허니문리조트에서 신혼여행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