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의 도시 춘천에서 낭만데이트, 맛집 여행은 필수
상태바
호반의 도시 춘천에서 낭만데이트, 맛집 여행은 필수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7.07.24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과 계곡 더위를 피할까, 데이트코스서 낭만 즐길까
쉽게 떠날 수 있으면서도 아름다운 풍경과 다양한 즐길 거리가 가득한 춘천은 직장인 여행자에게 최고의 순간을 선사한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휴가철에 들어서면서 다양한 국내여행지로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그러나 바쁜 일상에 휴가를 미처 떠나지 못하는 직장인도 많다.

이에 쉽게 떠날 수 있으면서도 아름다운 풍경과 다양한 즐길 거리가 가득한 춘천은 이런 직장인 여행자에게 최고의 순간을 선사한다.

산과 계곡은 물론, 유원지, 체험시설, 박물관 등 볼거리가 다양해 언제 방문해도, 어디를 찾아도 즐거움이 가득하다.

폭포에서 아홉가지 소리를 낸다는 구성폭포도 빼놓을 수 없는 여행지. 등선폭포는 선녀와 나무꾼의 전설이 있는 선녀탕과 훌륭한 경치로 여름의 더위를 피할 수 있다. 사진/ 춘천시청

그중에서 춘천시 남산면 강촌구곡길에 위치한 구곡폭포는 여름을 맞이해 가족나들이와 연인들의 데이트코스로 인기가 좋다. 매표소에서 폭포까지 970m뿐인 등산로는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오를 수 있다.

소양댐의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배를 타고 수려한 계곡을 따라 청평사를 오르면 폭포에서 아홉가지 소리를 낸다는 구성폭포도 빼놓을 수 없는 여행지. 등선폭포는 선녀와 나무꾼의 전설이 있는 선녀탕과 훌륭한 경치로 여름의 더위를 피할 수 있다.

데이트코스로 숲속에서 만나는 작은 유럽, 제이드 가든도 빼놓을 수 없는 여행지이다. 이곳은 유럽풍 정원을 만날 수 있는 곳으로 약 5만 평 규모의 3000종의 식물을 볼 수 있는 곳이다. 사진/ 춘천시청

데이트코스로 숲속에서 만나는 작은 유럽, 제이드 가든도 빼놓을 수 없는 여행지이다. 이곳은 유럽풍 정원을 만날 수 있는 곳으로 약 5만 평 규모의 3000종의 식물을 볼 수 있는 곳이다.

수수하고 은은한 멋이 내는 꽃들과 그대로를 이용한 24개의 분원을 즐길 수 있으며, 식물에 관심이 많은 예비 가드너를 위한 가드너 양성프로그램도 진행해 연인에게 낭만적인 꽃 선물을 선물할 수도 있다.

연인과 사계절 즐길 수 있는 춘천 자전거길을 따라 강원도의 아름다운 모습을 바라보는 것은 어떨까. 사진/ 한국관광공사

연인과 사계절 즐길 수 있는 춘천 자전거길을 따라 강원도의 아름다운 모습을 바라보는 것은 어떨까.

자전거를 타며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인 이곳은 인근에 금병산, 춘천레포츠타운, 공지천 등 관광명소가 많아 일상의 스트레스를 날리고 재충전할 수 있는 휴양지로 적합한 곳이다.

춘천자전거길은 강촌길, 강변풀숲길, 의암호수변길, 공지천길, 소양길 등이 있으며 강과 산, 도심을 오가며 다양한 매력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강촌길, 강변풀숲길, 의암호수변길, 공지천길, 소양길 등이 있으며 강과 산, 도심을 오가며 다양한 매력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춘천의 다양한 볼거리도 좋지만, 금강산도 식후경. 춘천을 여행하며 먹는 즐거움도 빼놓을 수 없다. 스무숲 먹자골목에 위치한 게먹고 회먹고는 입구에서부터 큰 수족관으로 보는 시선을 사로잡는 춘천의 맛집이다.

춘천의 다양한 볼거리도 좋지만, 금강산도 식후경. 춘천을 여행하며 먹는 즐거움도 빼놓을 수 없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킹크랩과 대게를 먹으면 주인이 주문진에서 직접 배로 잡은 홍게를 1마리씩 서비스로 제공된다. 이외에도 게딱지밥, 홍게탕, 모듬회, 곁들이찬을 먹을 수 있어 푸짐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다.

게먹고 회먹고에서는 킹크랩과 대게를 먹으면 주인이 주문진에서 직접 배로 잡은 홍게를 1마리씩 서비스로 제공된다.

좋은 재료로 맛있는 음식을 대접한다는 철학 아래 주문진에서 직접 공수해온 식재료를 30년 경력 요리사의 손을 거쳐 판매한다.

남이섬 맛집 게먹고 회먹고의 점심특선 메뉴로는 홍게순두부, 물회, 회덮밥을 만날 수 있으며, 홍게와 쑥갓, 콩나물로 맛을 낸 홍게라면도 빼놓을 수 없는 별미로 알려져 있다.

게먹고 회먹고의 점심특선 메뉴로는 홍게순두부, 물회, 회덮밥을 만날 수 있으며, 홍게와 쑥갓, 콩나물로 맛을 낸 홍게라면도 빼놓을 수 없는 별미로 알려져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가평 맛집 게먹고 회먹고는 본관과 별관으로 나뉘어 있어 충분한 공간을 확보해 춘천 단골뿐만 아니 전국여행자를 반기고 있다. 가평, 남이섬에도 근접한 맛집으로 접근성도 좋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