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히 잡힌 여름 휴가, 어떻게 할 지 고민이라면?
상태바
급히 잡힌 여름 휴가, 어떻게 할 지 고민이라면?
  • 윤서연 기자
  • 승인 2017.07.24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 숙박 이벤트·100만원 상당 여름휴가 지원금 등 풍성한 혜택 마련
도심 속 휴식을 즐기는 호캉스가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짧게 여름 휴가를 떠나는 호캉스족을 위해 인터파크투어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강릉 씨마크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윤서연 기자] 최근 여성 고객 증가와 욜로(YOLO) 트렌드에 힘입어 숙박 시설로서 호텔의 인기는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 이에 모바일 숙박 앱들이 앞다퉈 각종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호텔에 대한 문턱을 낮추고 있다.

이에 인터파크투어는 오는 8월 27일까지 ‘호텔 바캉스 인 체크인나우’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급히 혹은 짧게 여름 휴가를 떠나는 사람들을 위해 가깝고 편리한 국내 호텔예약을 도울 뿐만 아니라, 풍성한 혜택까지 마련한 것.

체크인나우를 통해 호텔을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10명을 추첨해 1+1 여행상품권을 증정하며 본 이벤트는 연말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사진/ 인터파크투어

본 기획전에서는 체크인나우를 통해 호텔을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10명을 추첨해 여행상품권을 증정한다. 호텔 1박 시 1박에 해당하는 금액의 상품권을 제공하는 1+1 이벤트 형식으로,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혜택을 주기 위해 본 이벤트는 연말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아울러 ‘리얼후기 영상공유’ 이벤트를 실시, 기획전 페이지에 있는 체크인나우 이용 후기 영상 공유 시 추첨을 통해 여름휴가 지원금을 제공한다.

준비된 패밀리/친구/인생삿 등 총 3편의 영상을 ‘#00바캉스_인터파크_체크인나우’ 해시태그와 함께 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 등에 공유하는 방식으로 참여 가능하며, 지원금으로 100만 원 상당의 I-포인트(1명)·50만 원 상당의 인터파크투어 여행상품권(2명)·국내 호텔 숙박권(5명)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로맨틱 호텔/제주 호텔·리조트/가족 바캉스/럭셔리 호텔·리조트 등 여름 휴가에 어울리는 테마의 숙소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대 1만원 할인 쿠폰을 지급해준다. 쿠폰은 8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인터파크투어 국내사업본부 정혜숙 사업부장은 “부쩍 더워지는 날씨에 고객들이 호텔에서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고객들이 여름 휴가철뿐만 아니라 연중 호텔을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관련 혜택을 지속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