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워터파크, 차은우·김세정 모델로 발탁
상태바
롯데워터파크, 차은우·김세정 모델로 발탁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6.21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일부터 롯데워터파크의 설렘 가득한 광고 선보일 예정
롯데워터파크는 ​다양한 광고는 물론 예능 프로그램까지 섭렵하며 다방면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인기 아이돌그룹 아스트로의 멤버 차은우, 광고계의 대세인 구구단의 멤버 김세정을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사진/ 롯데워터파크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롯데워터파크는 ​다양한 광고는 물론 예능 프로그램까지 섭렵하며 다방면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인기 아이돌그룹 아스트로의 멤버 차은우, 광고계의 대세인 구구단의 멤버 김세정을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21일 밝혔다.

이에 롯데워터파크는 오는 23일부터 롯데워터파크 페이스북과 유튜브를 통해 차은우와 김세정을 모델로 한 바이럴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달달한 광고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광고는 차은우와 김세정의 케미가 돋보이는 설레는 로맨스를 콘셉트로 잡아 사랑을 시작하는 썸남썸녀와 연인의 연애세포를 다시 한 번 자극해 사람들의 발길을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롯데워터파크 관계자는 “미남의 정석인 차은우 특유의 부드러움과 명랑만화 속 여주인공 같은 김세정의 풋풋함이 만나 롯데워터파크를 ‘심쿵 파라다이스’, 사랑과 낭만이 가득한 공간으로 탈바꿈했다”며 “이번 광고 영상은 사랑을 시작하는 많은 이들이 롯데워터파크에서 설렘을 느낄 수 있도록 자연스럽게 어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워터파크를 알뜰하게 이용하는 우대도 준비했다. 6월 한 달간 하나카드 소지자라면 누구나 본인 50%, 동반 3인까지 40% 입장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 비씨, KB국민카드 제휴실적 충족회원도 동일한 혜택으로 롯데워터파크를 이용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