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여름, 호텔서 누리는 시원한 패키지 없을까
상태바
뜨거운 여름, 호텔서 누리는 시원한 패키지 없을까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6.16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여름 패키지, 루프탑 태닝존 등 눈길
그랜드 힐튼 서울은 여름 프로모션의 메인 테마인 ‘Urban Summer Forest’ 컨셉 아래, 다가오는 여름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시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호텔업계가 더위를 피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하고 나섰다.

‘그랜드 힐튼 서울’ 시즌 여름패키지 3종 선봬

1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힐튼 서울은 여름 프로모션의 메인 테마인 ‘Urban Summer Forest’ 컨셉 아래, 다가오는 여름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시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본 프로모션은 여름의 다양한 매력을 듬뿍 담은 여름 시즌패키지 3종, 온/오프라인 행사 등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우선, 키즈 동반 가족 고객을 겨냥한 ‘키즈 서머 글램핑 패키지’를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디럭스 스위트 객실 내 정글 인디언 텐트가 설치돼 숲 속의 인디언이 된 것 같은 상상을 불러 일으키는 패키지이다.

또한 그랜드 힐튼 서울은 영국 친환경 핸드메이드 화장품 ‘LUSH’와 함께하는 ‘러쉬 프레쉬 패키지’를 선보인다.

여름 더위에 지친 두피와 피부에 생기를 불어 넣어 줄 본 패키지는 객실 1박, 향기로운 보디솝, 샤워젤리와 상쾌한 러쉬팩 등으로 구성된 ‘LUSH 서머 키트’와 그랜드 힐튼 서울 ‘비치볼’ 등이 제공된다.

이 외에 그랜드 힐튼 서울은 풍성한 여름을 즐길 수 있는 BBQ와 시원한 생맥주가 포함된 ’서머 BBQ패키지’를 선보인다. 선선한 바람이 부는 야외 테라스에서 참숯에 구워진 다양한 BBQ와 시원한 생맥주로 무더운 여름을 풍성하게 보낼 수 있도록 구성된 본 패키지는 디럭스룸 1박, 디너 BBQ 프로모션 이용권 2인, 그랜드 힐튼 서울 ‘비치볼’과 체련장 및 수영장 무료 이용, 사우나 50% 할인 혜택 등이 포함된다.

켄싱턴 제주 호텔, 루프탑 태닝존 오픈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루프탑 태닝존, 스파티 바 등 여름 시즌에만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시설을 새롭게 선보여 해외에 나가지 않아도 이국적인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다.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루프탑 태닝존, 스파티 바 등 여름 시즌에만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시설을 새롭게 선보여 해외에 나가지 않아도 이국적인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다.

‘루프탑 태닝존’은 프라이빗하고 시원하게 아이스 태닝을 즐길 수 있도록 쿨매트, 냉풍기 등의 설비를 갖춘 캐노피 태닝 베드, 자극 없이 건강하게 태닝을 즐길 수 있도록 클라란스의 선 케어 오일 스프레이, 쿨링감 있는 애프터 선 울트라 수딩 젤 제품 등이 준비돼 있다. 투숙객 전용 무료 서비스로 루프탑 웰컴 데스크 문의 시 이용 가능하다.

스테이테인먼트, 최신 휴가 트렌드로 각광

힐튼 부산 안에 조성되는 아난티 타운에는 다양한 퀴진의 레스토랑, 라이브러리, 안티에이징 클리닉, 반려동물 호텔, 레고 놀이 공간, 핸드메이드 디자인 샵, 플라워 샵, 전동차 샵, 의류 브랜드 샵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사진/ 힐튼 부산

힐튼(Hilton)은 국내 최고 수준의 럭셔리 호텔인 힐튼 부산(Hilton Busan)을 오는 7월 부산 기장군 오시리아 관광단지에 오픈 할 예정이다.

힐튼 부산은 '도심 속에서 만나는 완벽한 휴식처(Urban Destination Resort)'라는 고유의 가치를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최고급 호텔이다. 레저, 미팅, 비즈니스, 웨딩 등 모두가 가능한 새로운 '원스탑 서비스 공간'으로 호텔 안에서 다양한 경험을 하고 즐거움을 얻을 수 있는 스테이테인먼트에 적합한 호텔이다.

힐튼 부산 안에 조성되는 아난티 타운에는 다양한 퀴진의 레스토랑, 라이브러리, 안티에이징 클리닉, 반려동물 호텔, 레고 놀이 공간, 핸드메이드 디자인 샵, 플라워 샵, 전동차 샵, 의류 브랜드 샵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많은 콘텐츠의 샵과 다이닝을 제공하기 때문에 이용객들은 호텔 안에서 색다른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