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이 웨스틴 허니문리조트에 ‘독보적 성과’ 감사패
상태바
마우이 웨스틴 허니문리조트에 ‘독보적 성과’ 감사패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7.06.13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나팔리 해변의 환상적 리조트...한국 신혼여행자 늘었다
감사패는 티크목재 패널에 영문음각 글씨를 새긴 것으로 독보적 판촉활동에 대해 감사를 내용으로 담고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기자] 하와이 웨스틴 마우이 호텔에서 수여하는 감사패를 허니문 리조트가 받았다. 2016년 허니문 리조트가 송객을 통해 하와이 웨스틴 마우이에 기여했다며 감사의 뜻을 전한 것이다.

지난 5일 방한했던 미아 마키노(Mia Makino) 웨스틴 마우이 판촉부장은 “허니문리조트가 하와이 마우이 섬의 웨스틴 리조트에 가장 많은 고객을 송출했다”며 감사패를 전달한 이유를 설명했다.

감사패는 티크목재 패널에 영문음각 글씨를 새긴 것으로 독보적 판촉활동에 대해 감사를 내용으로 담고 있다.

웨스틴 마우이 리조트&스파는 포근한 마우이 자연 경관과 어울리는 백색의 건물이 우아하게 자리 잡은 리조트다. 수영장과 나무숲의 조경이 오아시스를 연상케 할 만큼 정원이 이국적이다. 사진/ 웨스틴 마우이 리조트&스파

감사패를 전달받은 오선영 허니문 리조트 대표는 “한국 신혼부부 중 하와이를 선택한 이들은 대부분 오하우로 신혼여행자들이 가고 있지만 이중 20 % 정도가 이웃섬을 체험한다”며 “허니문 리조트가 이웃섬에 대해 수년전부터 관심을 갖고 신혼부부들을 보낸 것은 이웃섬 매력이 그만큼 크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이 웨스틴 마우이 호텔은 웨스틴 마우이 판촉에 뛰어난 성과를 보인 파트너에게 수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허니문 리조트는 하와이에 직영 사무실을 개설하고 하와이 호텔들과 좋은 관계를 맺고 있어 호텔에서 제공하는 각종 혜택을 받고 있다.

이에 따라 허니문리조트를 통해 예약한 고객은 현지 호텔에 도착했을 때 객실 업그레이드와 객실 뷰 등 각종 특혜를 받는 것으로 알려진다.

허니문 리조트가 마우이에서 가장 많은 고객을 보내는 리조트 중 하나인 웨스틴 마우이 리조트&스파는 4 성급 리조트로서 카나팔리 해변 위에 자리한다. 사진/ 웨스틴 마우이 리조트&스파

허니문 리조트가 마우이에서 가장 많은 고객을 보내는 리조트는 두 군데다. 그 하나는 4 성급 리조트로서 카나팔리 해변 위에 자리한 웨스틴 마우이 리조트&스파(Westin Maui resort & Spa)이다.

이 리조트는 최근 리노베이션을 마치고 오픈했다. 포근한 마우이 자연 경관과 어울리는 백색의 건물이 우아하게 자리 잡은 리조트다. 수영장과 나무숲의 조경이 오아시스를 연상케 할 만큼 정원이 이국적이다.

또 하나는 쉐라톤 마우이 리조트 (Sheraton Maui Resort & Spa)로서 태평양을 품은 경관이 뛰어나다. 블랙록 위 요새라는 별칭을 갖고 있는 리조트다. 이 두 리조트 모두 하와이 섬들 중 가장 로맨틱한 장소인 카아나팔리 해변에 있다.

집체만한 파도가 연신 밀려오는 완만한 경사도의 카나팔리 해변은 서핑의 명소이기도 하다. 최근 콩드나스트 잡지는 이 해변을 전 미국에서 두 번째로 뛰어난 해변으로 꼽은 바 있다. 미국인들도 가장 가보고 싶어 하는 해변 중 하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