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쿄’ 오는 9월 신규 취항…특가로 가면 얼마?
상태바
‘제주-도쿄’ 오는 9월 신규 취항…특가로 가면 얼마?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6.13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웨이항공, 특가 이벤트 진행
​티웨이항공은 오는 9월 2일부터 제주-도쿄 노선을 새롭게 취항한다. 사진/ 티웨이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티웨이항공이 제주에서 출발하는 도쿄(나리타)의 하늘길을 연다.

티웨이항공은 오는 9월 2일부터 제주-도쿄 노선을 새롭게 취항한다고 13일 밝혔다.

제주-도쿄 노선은 보잉 737-800(186~189석)기종으로 주 4회(화, 목, 토, 일)운항하며, 비행시간은 90분 정도 소요된다.

이번 신규 취항을 통해 티웨이항공은 제주에서만 총 3개의 국제선(제주-도쿄, 제주-오사카, 제주-난닝)을 운항하게 됐다. 제주발 노선 확대로 출발지를 다양화하는 것은 물론, 외국인 관광객들에게도 우리나라 여행을 유도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아울러 신규 취항을 맞아 특가 이벤트도 함께 마련됐다. 특가 항공권은 이달 14일 오전 9시부터 28일까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편도 총액운임(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이용료 포함)은 7만 3000원부터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티웨이항공의 노선을 이용한다면 제주 관광을 마치고 일본 오사카나 도쿄의 관광까지 함께 계획할 수 있다”며 “원하는 지역에서, 필요한 시간을 골라 스마트한 여행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지난 4월 2일 대구-오키나와와 대구-다낭, 4월 28일 인천-구마모토에 이어 6월 30일 새롭게 취항을 앞두고 있는 제주-오사카, 7월 1일 부산-오사카, 부산-다낭까지 상반기에만 총 6개의 노선을 개척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