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리 안가도’ 도심서 즐기는 특급휴가 패키지 눈길
상태바
‘멀리 안가도’ 도심서 즐기는 특급휴가 패키지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6.09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서 여유로운 휴식, 바 프로모션 등 다양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특급 호텔에서 여유로운 휴식으로의 시원한 여름휴가를 계획하는 ‘호캉스족을 위한 ‘씨티 겟어웨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이 여름휴가를 앞두고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이며 고객을 유혹하고 있다.

여름맞이 혜택 가득한 ‘씨티 겟어웨이’ 패키지

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굳이 사람 많은 피서지 보다는 바쁜 도심 속 일상을 피해 특급 호텔에서 여유로운 휴식으로의 시원한 여름휴가를 계획하는 ‘호캉스(호텔+바캉스)족을 위한 ‘씨티 겟어웨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씨티 겟어웨이’는 바쁘게 돌아가는 도시 속 잠깐의 여유로운 여름휴가를 위한 테마의 패키지로, 조금 이르게 찾아 온 여름 더위를 피해 호텔에서의 쾌적한 휴식과 함께 시원한 여름 맞이 혜택으로 구성된 프로모션이다.

스탠다드 객실 선택 시 패키지 가격은 16만5000원(세금 별도)부터이며, 객실 1박과 노보텔 강남만의 고급 디자인 비치타올이 제공된다. 객실 투숙과 함께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무료 이용이 가능하며 호텔 레스토랑 20% 할인 혜택이 제공돼 호텔 내에서의 시원한 여름 피서를 보낼 수 있다.

슈페리어 객실 선택 시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에서의 2인 조식, 여름 더위를 날려줄 로비 라운지에서의 프리미엄 빙수(2인)또는 건강주스 2잔과 사우나까지 무료 이용 등 조금 더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한여름에 즐기기 좋은 바 프로모션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명동에서는 한여름에 즐기기 좋은 바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명동에서는 한여름에 즐기기 좋은 바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2층에 위치한 르 바(Le Bar)에서는 오는 6월 12일부터 8월 31일까지 ‘쿨 서머 나이트(Cool Summer Night)’ 해피아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 프로모션은 여름에 어울릴 만한 서머 드링크와 레드&화이트 와인, 생맥주를 무제한 즐길 수 있는 컨셉이다.

여기에 제공되는 서머 드링크로는 섹스인 더 시티(Sax in the city), 모히또(Mojito), 데킬라 선라이즈(Tequila Sunrise) 칵테일 3종과 함께 블루 레모네이드(Blue Lemonade), 자몽 주스와 논 알코올음료 2가지로 구성돼 있으며, 스테이크, 그릴 야채와 다양한 카나페가 안주로 함께 준비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주 중과 주말에 관계없이 오후 6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이용 가능하다.

힐튼 부산, 오픈 기념 패키지 출시

힐튼부산은 오는 7월 개장을 기념해 오픈 기념 패키지를 출시한다. 사진/ 힐튼 부산

도심 속 어반 리조트 힐튼 부산은 오는 7월 개장을 기념해 오픈 기념 패키지를 출시한다.

패키지는 △프라이빗 발코니에서 오션 뷰 또는 마운틴 뷰를 즐길 수 있는 객실 1박 △10만원 상당의 호텔 식음료 혜택 △'루이 로드레(Louis Roederer)' 프리미엄 샴페인(750ml) 1병 △사우나 2인 무료 이용 등으로 구성됐다.

이용 가능한 레스토랑은 동서양을 넘나드는 라이브 쿠킹 스테이션 다모임(da Moim) 레스토랑, 호텔 최고층에 위치해 비치 클럽 바이브를 느낄 수 있는 맥퀸스 바&그릴 (McQueen’s Bar & Grill), 파노라믹 뷰와 함께 디저트와 애프터눈 티 등 스낵과 음료를 즐길 수 있는 맥퀀스 라운지(McQueen’s Lounge) 등이다.

편안한 휴식과 아이들의 역사교육 기회 제공

신라스테이는 호국 보훈의 달을 맞이해 ‘에듀 스테이케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는 호국 보훈의 달을 맞이해 ‘에듀 스테이케이션(Edu Staycation)’ 패키지를 선보인다.

신라스테이는 일제 강점기 시대의 아픈 역사를 체험 할 수 있는 '서대문 형무소' 역사관 체험과 최근 역사 교육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설민석 강사의 조선왕조실록 도서를 제공한다.

‘에듀 스테이케이션’ 패키지는 편안한 휴식과 함께 아이들에게 다양한 역사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 신라스테이 광화문, 마포, 서대문에서 진행한다.

이번 패키지에는 △헝가리산 거위털로 만들어 더욱 편안한 수면 환경을 제공하는 침구류로 구성된 스탠다드 객실 1박 (객실 가능 시 패밀리 트윈으로 업그레이드 가능) △조식 3인(성인 2인, 어린이 1인)과, △스타강사로 유명한 설민석의 조선왕조실록 도서 1권, △서대문 형무소 역사관 입장권 3매를 제공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