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가정의 달 앞두고 어린이 공략 경쟁
상태바
호텔가, 가정의 달 앞두고 어린이 공략 경쟁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4.18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날, 여름방학 프로모션 잇따라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어린이를 위한 야외 활동이 포함된 ‘그랜드 캠핑 패키지’를 5월 2일부터 7일까지 연휴기간동안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어린이 고객 유치 전쟁에 나섰다.

아이와 함께 야외에서 즐기는 고품격 ‘힐링’

1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어린이를 위한 야외 활동이 포함된 ‘그랜드 캠핑 패키지’를 5월 2일부터 7일까지 연휴기간동안 선보인다.

야외활동을 하기 좋은 따뜻한 날씨,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긴 연휴기간을 이용해 호텔을 찾은 가족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체험 패키지를 준비했다.

이번 그랜드 캠핑 패키지는 그랜드 객실 1박, 2017년 기념 캐릭터 인형, 키즈 어메니티(어린이용 실내화, 마스크팩, 치약, 칫솔) 실내 수영장 및 체육관 이용 외 호텔 야외 공간에 마련된 ‘그랜드 캠핑’ 이용 혜택을 포함한것이 특징이다.

호텔 야외 공간에 마련된 100여평 넓이의 ‘그랜드 캠핑’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자연을 체험하고, 친구들과 함께 재미있는 놀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된 야외 체험 공간이다.

어린이는 그랜드 캠핑내 전문가의 인솔 아래 물로켓 만들기와 쏘기 체험, 숲 속 사진놀이, 볼링 게임, 사방치기 등 2006년부터 2012년생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해볼 수 있다.

현대호텔에서 가족과 특별한 추억

씨마크 호텔은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어린이날 호텔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선사한다. 사진/ 현대호텔

현대호텔도 어린이날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가족 여행객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우선 지역 최초 5성급에 선정된 씨마크 호텔은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어린이날 호텔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선사한다.

호텔 1층에 위치한 키즈클럽에서 오전 10시와 오후 4시, 총 2회에 걸쳐 ‘아이싱 쿠키 꾸미기’ 프로그램을 준비해 미취학 아동들을 동반한 가족여행객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그 외에도 오션테라스에서 강릉 프리모 주니어 합창단의 스페셜 공연과 더불어 어린이들을 위한 솜사탕 제공 및 풍선아트를 준비해 특별한 가족의 달 이벤트를 이어간다.

보문호수에 위치한 현대호텔 경주는 어린이날 당일 오후 5시 반부터 세 시간 반 동안 뷔페 식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아동들을 위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풍선아트와 페이스페인팅은 물론 흥겨운 레이저맨 퍼포먼스와 비보이 공연, OX 퀴즈, 댄스경연대회, 도전! 노래방 등 가족 여행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현대호텔 울산은 2가지 이벤트를 준비했다. 어린이날 현대호텔 울산에 머무르는 고객뿐만 아니라 일반 고객도 참여해 직접 케이크를 만드는 ‘Sweet Cake Cooking’ 프로그램과 경품 추첨 이벤트를 기획했다.

현대호텔 목포는 가족의 달을 맞이해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호텔의 뷔페식당 토파즈를 이용하는 고객대상 추첨을 통해 석식 쿠폰, 케익 교환권 등을 증정한다.

아이들에게도 엄마, 아빠도 행복한 여름휴가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일년 중 가장 기다려지는 여름 방학에 온 가족이 함께 여유롭고 특별한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는 ‘포인포 키즈 서머 패키지’를 2017년 7월 1일부터 9월 3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일년 중 가장 기다려지는 여름 방학에 온 가족이 함께 여유롭고 특별한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는 ‘포인포 키즈 서머 패키지’를 2017년 7월 1일부터 9월 3일까지 선보인다.

2박 투숙 시, 풀사이드 카페 ‘더 테라스’의 버거&샐러드 프리 초이스 2인 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포인포 키즈 패키지는 아이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핑크, 네이비, 브라운 컬러와 맞는 포인포 캐릭터로 꾸며져 있으며 아이용 가운과 슬리퍼, 욕실 어메니티가 준비돼 있는 포인포 키즈룸, 케니의 동화나라, 케니와 만들기, 케니의 풍선 나라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놀이 시설이 준비된 포인포 키즈 클럽에서 신나는 시간, 키즈 크래프트, 쿠킹 클래스 등 유료 프로그램 중 1개를 선택해 즐길 수 있는 키즈 프로그램 등 아이들을 위한 동화 같은 하루를 선사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