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나들이, 특가항공권으로 기쁨 두 배!
상태바
봄나들이, 특가항공권으로 기쁨 두 배!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4.18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콩·일본 등 특가 프로모션 잇따라
캐세이패시픽항공은 엄지족들을 위해 캐세이패시픽의 모바일 앱에서만 예약 가능한 모바일 앱 전용 홍콩 왕복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 캐세이패시픽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항공업계가 본격 나들이철을 맞아 특가항공권을 선보이며 관광객들의 관심을 불러 모으고 있다.

엄지족 위한 홍콩 특가 항공권

1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캐세이패시픽항공은 엄지족들을 위해 캐세이패시픽의 모바일 앱에서만 예약 가능한 모바일 앱 전용 홍콩 왕복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18일 오전 10시부터 22일 오후 6시까지 5일동안 진행되는 이번 특가 프로모션에서는 인천에서 출발하는 홍콩 일반석 왕복 항공권을 26만 900원부터 판매한다. 또한 2인 동반 비즈니스석 항공권 역시 특가로 제공한다. 세금 및 유류할증료를 포함한 가격으로 발권일 환율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특가 항공권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해당 항공권은 5월 6일부터 6월 2일 그리고 6월 5일부터 30일까지의 출발을 조건으로 한다. 일반석 왕복 항공권의 경우 인천에서 오후 1시 35분에 출발하는 CX439편 이외의 스케줄을 이용하거나, 목·금·토요일에 출발할 경우 각각 3만원씩 추가된다.

한편 캐세이패시픽 모바일 앱은 전용 특가 요금뿐만 아니라 항공편 예약, 예약관리, 좌석선택, 체크인, 모바일 탑승권 등 각종 편리한 기능을 통해 여행객들이 보다 간편하고 효율적으로 여행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지인들과 항공편 일정을 공유하거나 아이폰에 등록된 본인의 지문으로 로그인하는 터치 아이디 서비스도 제공한다. 캐세이패시픽의 모바일 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티웨이항공, 일본 봄나들이 특가 이벤트

티웨이항공은 꽃들의 향연이 펼쳐지는 일본 지역의 특가 이벤트를 시행한다. 사진/ 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 역시 꽃들의 향연이 펼쳐지는 일본 지역의 특가 이벤트를 시행한다.

항공권은 18일 오전 10시부터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특가 대상은 인천에서 출발하는 도쿄(나리타), 오사카, 사가, 삿포로, 오이타, 후쿠오카, 오키나와 노선과 함께 오는 28일(금)부터 신규 취항하는 구마모토까지 총 8개 일본 노선이다. 여행기간은 오는 24일부터 6월 30일까지로, 할증 및 일부 제외 기간이 있으며, 예약 상황에 따라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

편도 총액운임(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이용료 포함)은 ▲구마모토 5만 4100원~ ▲ 사가·오이타 5만 7100원~ ▲오사카·후쿠오카 5만 9100원~ ▲오키나와 6만 9100원~ ▲도쿄(나리타) 6만 9900원~ ▲삿포로 8만 9100원부터다. 해당 특가 항공권의 결제 당일에는 취소 수수료가 부과되지 않는다.

현재 티웨이항공은 일본 지역을 왕복하는 총 12개 노선을 운항하고 있으며, 이 중 인천-구마모토, 인천-사가, 인천-오이타, 대구-도쿄(나리타) 노선은 현재 국적 항공사 중 유일하게 정기편으로 운항 중인 단독 노선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