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가는 면세점’ 팬 이벤트·봉사활동으로 훈훈함 연출
상태바
‘다가가는 면세점’ 팬 이벤트·봉사활동으로 훈훈함 연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4.04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베트남 팬 대상 이벤트, 소외 이웃 위한 봉사 활동 등
신라면세점 모델 이광수 씨가 신라면세점 서울점을 방문한 베트남 단체고객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신라면세점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면세점 업계가 고객과 이웃에게 다가가는 다양한 활동으로 훈훈함을 연출했다.

모델 이광수, 중국·베트남 팬 이벤트 펼쳐

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신라면세점은 지난 1일, 신라면세점 모델 이광수와 중국, 베트남 팬들이 함께 하는 ‘이광수와 함께 하는 신라의 즐겁고 아름다운 날’ 팬 이벤트를 펼쳐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신라면세점은 지난 3월 1일부터 3월 14일까지 신라인터넷면세점 중국몰 이용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중국팬과 신라면세점을 방문한 베트남 단체 고객을 초청해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이광수 팬 이벤트를 진행했다.

신라면세점 모델 이광수는 팬미팅이 진행되는 2시간 여 동안 △팬들의 질문에 직접 답해주는 ‘Q&A’ 시간, △자신의 애장품을 현장에 참석한 팬들에게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 △‘퀴즈쇼’ △‘팬사인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팬들에게 높은 호응을 이끌어냈다.

앞서 신라면세점은 영화,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을 통해 중국을 비롯한 아시아 전역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이광수를 지난해 5월 새로운 모델로 선정하고, 지난 10월에는 싱가포르 창이공항에서 팬사인회도 개최하는 등 동남아 시장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SM면세점, 소외 이웃 위한 반찬 만들기와 나무 심기 등 실천

SM면세점은 최근 ‘SM면세점 봉사단’을 발족하고, 지역사회 행복 나눔을 위한 릴레이 봉사활동을 실천했다. 사진/하나투어

하나투어가 운영하는 SM면세점은 ‘SM면세점 봉사단’을 발족하고, 지역사회 행복 나눔을 위한 릴레이 봉사활동을 실천했다.

SM면세점 임직원들은 지난 3월 25일 노숙인의 자립을 지원하는 ‘비전 트레이닝 센터’를 방문해, 소외된 이웃을 위한 반찬 만들기에 참여했다. 직접 만든 음식을 경제적, 사회적 어려움을 겪는 이들과 나누며, 따뜻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동참했다.

지난 1일 잠원 한강공원에서는 임직원의 가족과 함께 나무 심기 환경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식목일을 앞두고 열린 환경 봉사활동은 서울 지역 공원 가꾸기를 운영하는 ‘서울 그린 트러스트’와 동반 진행해 더욱 의미가 있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