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증없이 타세요” 신차 장기렌트 가격비교 ‘정말 유리해?’
상태바
“보증없이 타세요” 신차 장기렌트 가격비교 ‘정말 유리해?’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7.03.2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입차도 부담없어 ‘선호’ 전문업체에서 상담 받고 이용해야
장기렌터카는 전문 업체와 계약한 후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장기렌터카를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사진/ 아이젠카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 기자] 장기렌터카 업체가 월 대여료만 내면 되는 무보증 신차장기렌트카 상품을 판매하고 있어 화제다. 신차 장기렌트카 가격비교사이트 아이젠카는 최대 25% 할인 행사를 펼친다고 24일 밝혔다.

시세보다 저렴한 금액에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3월 특판 행사는 이달 말까지 진행된다. 이번 행사를 잘 이용할 경우 소비자들은 장기렌터카 초기비용 부담이 크게 줄일 것으로 보인다. 가격이 높은 수입차종도 장기렌트카를 이용하면 부담없이 내차처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매력이다. 

 아이젠카에서 선보이는 인기차종은 아반떼, 소나타, 그랜저IG장기렌트 등 다양하다. 수입차 중 장기렌트카 인기차종은 BMW 520D, 메르세데스-벤츠 E클레스가 손꼽히고 있다.

아이젠카 관계자는 “장기렌트카는 48개월을 가장 많이 이용한다”며 “가격이 저렴해 많이 찾는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에 따르면 장기 렌트카 리스와 할부 구매를 생각한다면 할인 행사로 가격이 인하된 지금이 가장 적기다.

국내 18개 업체와 제휴를 맺은 아이젠카는 최저가를 보장한다고 밝히며 정확한 장기렌터카 가격비교를 해볼 것을 강조했다. 차종과 옵션, 보증금, 선수금, 정비조건 등을 모두 꼼꼼히 살펴야 하므로 전문 업체와 계약한 후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장기렌터카를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장기렌터카 이용시 주의할 점도 있다. 중고 장기렌트카는 개인소유 차량을 대여해 주는 것이므로 사고 시 개인이 부담해야 하는 면책금이 높다는 것이다.

장기렌터카 사용시 무리한 차량개조를 지양해야 하며 장기렌트카보험에 가입할 때 개인보험 경력이 초기화된다는 것도 알아두면 좋다.

장기렌터카 사용에 정책적 배려도 이용할 필요가 있다. 신용등급 8등급 고객도 장기렌트카를 이용하기 수월하도록 심사기준을 낮추고 24시간 실시간 상담을 진행하기 때문이다.

아이젠카는 무보증장기렌트, 개인장기렌트, 차량리스, 리스차량 장기렌트카비용, 장기렌트카 견적 등 장기렌터카 전반에 대한 상담을 제공한다. 자동차 선정부터 렌트가격 비교에 이르기까지 안전한 렌터카 이용을 위한 소비자에 맞춤 상담까지 원스톱이라 편리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