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 복합쇼핑몰에서 보내도 되는 이유
상태바
화이트데이, 복합쇼핑몰에서 보내도 되는 이유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3.10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FC몰, 롯데월드몰, 스타필드하남 등 특색 있는 맛집 눈길
브런치 맛집으로 유명한 ‘르브런쉭’의 인기 메뉴인 미국식 브런치 ‘에그베네틱트’는 반드시 맛봐야 할 메뉴로 손꼽힌다. 사진/여의도 IFC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다가오는 화이트데이, 맛있고 로맨틱한 도심 속 데이트를 원한다면 복합쇼핑몰 식당가를 노려보자.

국내외 유명 맛집부터 달콤하고 특별한 디저트까지. 각각의 몰이 가진 특색만큼이나 다양한 메뉴를 만날 수 있다. 특별한 날, 즐거운 식사 한 끼로 연인에게 사랑을 전하는 건 어떨까.

‘독특하고 달달한 맛집’ IFC몰 식당가

1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여의도 IFC몰은 독특하고 달달한 맛집이 특히 인기다.

브런치 맛집으로 유명한 ‘르브런쉭’의 인기 메뉴인 미국식 브런치 ‘에그베네틱트’는 반드시 맛봐야 할 메뉴로 손꼽힌다.

르브런쉭은 빈티지한 인테리어로도 유명하다. 나가사키짬뽕과 게살고로케가 유명한 ‘어니스트키친’, 화덕에서 구운 일명 인절미피자로 입소문이 자자한 ‘꼬또’ 도 연인들에게 추천한다. 달달한 고급 디저트로는. ‘백미당’의 진한 우유 아이스크림, ‘르돌치 1946’의 이탈리아 정통 티라미수 등이 있다.

‘다국적 프리미엄 맛집’ 롯데월드몰 식당가

‘후쿠오카함바그’는 1인용 스톤에 직접 구워 먹는 방식으로 동양식 깔끔함을 느낄 수 있다. 사진/롯데월드몰

롯데월드몰에서는 외국 여행을 떠난 듯 해외 유명 브랜드의 카페 및 레스토랑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스페인클럽’은 해산물 파에야로 한국인의 익숙한 입맛을 끌어당긴다.

‘후쿠오카함바그’는 1인용 스톤에 직접 구워 먹는 방식으로 동양식 깔끔함을 느낄 수 있다. 벨기에 정통 초콜릿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길리안초콜릿카페’도 꼭 방문해야 하는 맛 집으로, 풍미 가득한 ‘생과일 초콜릿 크레페’로 달콤한 데이트를 마무리 할 수 있다.

‘건강한 먹거리 맛집’ 코엑스몰 식당가

코엑스몰 카페마마스 ‘리코타치즈 샐러드’ 사진/코엑스몰

연인에게 건강을 맛보이고 싶다면, 코엑스몰의 식당가를 추천한다.

제철 채소, 자연 재료에서 뽑아낸 육수로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자연은맛있다’는 코엑스몰에서 꼭 찾아야 할 맛집으로 손꼽힌다.

스타셰프 남성렬이 운영하는 ‘테이블스타’도 관자와 흑임자 페투치네, 안심 리조또 등으로 매력적인 메뉴를 선보인다. 건강한 홈메이드 리코타치즈 샐러드 열풍의 장본인인 ‘카페마마스’도 필수 맛집 코스다.

‘세월이 보증하는 맛집’ 스타필드하남 식당가

소호정 ‘국밥과 국시’. 오랜 시간 검증된 전통 맛집으로 한식을 좋아하는 연인들이라면 찾아볼만하다. 사진/스타필드하남

스타필드하남에는 축구장 70개에 달하는 큰 규모에 다양한 맛집이 포진하고 있다.

그 중 60여 년이 넘는 시간 동안 꾸준히 사랑 받아 온 오래된 맛집들이 한 곳에 모여 있어 눈길을 끈다.

1층 고메스트리트에 자리한 미진(1954년), 의정부평양면옥(1970년), 소호정(1985년) 등 국내에서 오랜 시간 검증된 전통 맛집으로 한식을 좋아하는 연인들이라면 골라먹는 재미가 크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