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아이스 월드, 의미 있는 마카오 여행 즐기려면?
상태바
돌아온 아이스 월드, 의미 있는 마카오 여행 즐기려면?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3.10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샌즈 리조트 마카오, 입장 티켓 포함된 새로운 숙박 패키지 선봬
샌즈 리조트 마카오는 쿵푸 팬더 어드벤처 아이스 월드 입장 티켓이 포함된 새로운 숙박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샌즈 리조트 마카오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아시아 최대 규모 연례 행사로 한정 기간 동안 열리는 실내 얼음 조각 동화나라 전시회, 드림웍스 올스타와 함께 하는 쿵푸 팬더 어드벤처 아이스 월드가 다시 돌아왔다.

이에 샌즈 리조트 마카오는 입장 티켓이 포함된 새로운 숙박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마카오 아이스 월드 패키지는 HKD/MOP 1138부터 요금이 시작되며 지금부터 2017년 7월 9일까지 예약할 수 있다.

가족이나 모든 연령대의 방문객에게 완벽한 마카오 아이스 월드 패키지는 베네시안 마카오; 파리지앵 마카오; 콘래드® 마카오, 코타이 센트럴; 홀리데이 인®마카오 코타이 센트럴, 4개 세계 수준급 호텔에서 모든 예산에 걸 맞는 숙박이 제공된다.

드림웍스 올스타와 함께 하는 쿵푸 팬더 어드벤처 아이스월드는 베네시안 마카오 코타이 엑스포에서 2017년 3월 16일부터 7월 9일까지 열리며 ‘쿵푸 팬더’, ‘마다가스카’, ‘슈렉’, ‘드래곤 길들이기’, ‘크루즈 패밀리’, ‘트롤’의 다양하고 새로운 드림웍스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휘황찬란한 조명 및 아름다운 청각 효과음과 함께 전시한다.

새로 추가된 테마 게임, 캐릭터 팬 미팅, 무비 존은 올해의 아이스 월드를 놓쳐서는 안 될 경험으로 만들어준다.

8명의 얼음 조각가, 28명의 얼음 건축가, 조명 디자이너 및 전기 기술자 등 중국 하얼빈의 실력 있는 장인 40명이 2500만 파운드의 얼음을 사용해 장엄한 얼음 조각품을 만들어냈다.

숙박객은 수상 경력에 빛나는 150여 개의 현지 또는 세계 음식의 레스토랑에서 식사할 수 있으며, 850여 개의 면세 상점에서 쇼핑을 즐기고 샌즈 리조트 마카오에 머무는 동안 세계 수준급의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샌즈 리조트 마카오는 마카오 최초의 흥미진진한 라이브 액션, 롤 플레이 테마 파크, 플래닛 J를 포함해 다양한 가족 친화적인 액티비티를 제공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