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맞이 원주 여행 “골프와 관광 그리고 맛집을 한번에”
상태바
봄맞이 원주 여행 “골프와 관광 그리고 맛집을 한번에”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7.03.10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악산, 골프장, 뮤지엄산 대게 맛집까지 완벽한 원주 여행일정
봄이 되면서 여가를 즐기는 사람이 늘어나며 주말을 이용해 서울 근교로 여행을 떠나는 여행자가 늘고 있다. 사진은 치악산에서 자생하는 깽깽이풀. 사진/ 국립공원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봄이 되면서 여가를 즐기는 사람이 늘어나며 주말을 이용해 서울 근교로 골프 여행을 떠나는 여행자가 늘고 있다. 아직은 쌀쌀한 바람이 불고 있지만 겨울동안 움츠렸던 몸을 일으켜 떠난 그린 한편에는 벌써 푸르름이 자리잡고 있다.

특히, 강원도 원주는 서울에서 한 시간이면 도착할 수 있는 가까운 거리와 천혜의 자연환경으로 유독 많은 이들이 찾는다.

원주의 오크밸리는 깔끔한 시설로 편한 골프를 즐길 수 있다. 세계적인 골프 설계가인 로버트 트렌트 존스 주니어의 설계에 따라 자연상태를 그대로 살린 36홀의 국제대회용 골프 코스와 특급호텔 수준의 국내 최고의 코스관리를 하고 있다. 사진/ 오크밸리 C.C

원주에서 우러러볼 수 있는 치악산은 구룡계곡, 금대계곡, 부곡계곡 등 기이한 암석들이 이룬 아름다운 계곡과 태종대, 구룡소, 세렴폭포, 구룡사, 상원사 등의 수많은 관광명소가 곳곳에 있으며 봄의 진달래가 그 어느 곳보다 아름답게 피어나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원주의 오크밸리는 깔끔한 시설로 편한 골프를 즐길 수 있다. 겨울에는 스키장으로 이름나 있는 이곳은 세계적인 골프 설계가인 로버트 트렌트 존스 주니어의 설계에 따라 자연상태를 그대로 살린 36홀의 국제대회용 골프 코스와 특급호텔 수준의 국내 최고의 코스관리를 하고 있다.

치악산은 구룡계곡, 금대계곡, 부곡계곡 등 기이한 암석들이 이룬 아름다운 계곡과 태종대, 구룡소, 세렴폭포, 구룡사, 상원사 등의 수많은 관광명소가 곳곳에 있다. 치악산에서는 탐방객에게 자연해설을 해주기도 한다. 사진/ 국립공원
사시사철 다 좋은 치악산에도 봄은 찾아온다. 치악산은 진달래가 그 어느 곳보다 아름답게 피어나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사진/ 국립공원

인근의 뮤지엄산은 원주의 가볼만한 곳으로 주말여행코스로도 제격. 국내 최대의 미술관으로 계절에 따라 가지각색으로 변화는 자연 속에서 문화와 예술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전원형 미술관으로 특히 봄에는 지천으로 피어난 꽃으로 장관을 이룬다.

또한, 골프와 여행지를 즐긴 후 식도락도 즐기기 위해 찾는 주문진대게회타운은 원주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맛집이다. 원주 맛집 주문진대게회타운은 여행을 온 여행자가 편히 들릴 수 있는 원주 단계동에 위치한 대게 전문점으로 담백한 게찜과 신선한 해산물을 판매한다.

원주 맛집 주문진대게회타운은 일반 횟집과는 달리 주문진에 자체 어선을 보유하고 매일 아침 동해에서 조업한 대게와 해산물을 당일 공수해 손님상에 제공한다. 이에 맛과 품질에서 다른 대게 판매점과 차별화를 이루고 있다. 사진/ 원주 맛집 주문진대게회타운

원주 맛집 주문진대게회타운은 싱싱한 횟감과 새콤한 물회, 생선구이, 생선찜, 샐러드, 단 호박찜, 그리고 어린아이들도 좋아하는 튀김 등의 다양한 곁들이 음식이 한 상 가득 차려진다.

이외에도 간장 새우 밥, 회덮밥, 통우럭 매운탕 등 다양한 메뉴가 있는 원주 맛집 주문진대게회타운이 많은 고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원주 맛집으로 알려진 것은 선주 직판 업체인 이곳만의 장점 때문이다.

원주 맛집 주문진대게회타운은 일반 횟집과는 달리 주문진에 자체 어선을 보유하고 매일 아침 동해에서 조업한 대게와 해산물을 당일 공수해 손님상에 제공한다. 이에 맛과 품질에서 다른 대게 판매점과 차별화를 이루고 있다.

원주 맛집 주문진대게회타운은 싱싱한 횟감과 새콤한 물회, 생선구이, 생선찜, 샐러드, 단 호박찜, 그리고 아이들도 좋아하는 튀김 등의 다양한 곁들이 음식이 한 상 가득 차려진다. 사진/ 원주 맛집 주문진대게회타운

오는 봄을 맞이해서 골프로 시원하게 몸을 풀고, 푸짐한 대게 한상차림으로 원주에서의 주말여행을 완성해보는 것은 어떨까.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