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친 일상에 활력충전소 ‘속초 동명항 여행’ 그리고 대게 맛집
상태바
지친 일상에 활력충전소 ‘속초 동명항 여행’ 그리고 대게 맛집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7.03.04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명항 따라 동해안 산책하고... 설악산 정기에 힐링하고
생기를 불어넣을 수 있는 여행은 지친 삶 속에서 활력을 채워주는 중요한 요소라고 할 수 있다. 활력이 넘치는 곳으로 여행 계획을 세우고 있는 이들이 있다면 속초에 주목하자. 사진/ 국립공원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길었던 겨울이 지나고 3월이 찾아왔다. 겨우내 날씨가 추워 집에만 있다 보면 몸과 마음의 활력을 잃게 된다. 이럴 때 생기를 불어넣을 수 있는 여행은 지친 삶 속에서 활력을 채워주는 중요한 요소라고 할 수 있다. 활력이 넘치는 곳으로 여행 계획을 세우고 있는 이들이 있다면 속초 동명항에 주목하자.

겨울의 끝을 바라보고 있지만, 여전히 속초 동명항은 여행지 1위로 꼽히고 있다. 동해안은 예로부터 맑은 바닷물과 청정한 하늘을 바라볼 수 있어 많은 여행자가 찾은 여행 명소이다. 더불어 떠오르는 아침 태양을 가장 먼저 볼 수 있어 일출 명소로도 동명항은 빠지지 않는 여행지이다.

겨울의 끝을 바라보고 있지만, 여전히 속초 동명항은 여행지 1위로 꼽히고 있다. 동해안은 예로부터 맑은 바닷물과 청정한 하늘을 바라볼 수 있어 많은 여행자가 찾은 여행 명소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정기를 받을 수 있는 설악산은 심신의 안정을 주기에 제격이다. 민족의 명산이고 여행지로 이름난 설악산은 등산을 해도 좋고, 케이블카를 이용해 산을 둘러봐도 좋다. 또한 이제 곧 봄이 다가오면서 수량도 많아지며 청명한 폭포소리도 마음껏 들을 수 있어 더욱 기대감이 든다.

한편, 설악 워터파크에서는 겨울에 쌓였던 피로를 씻어내기 제격. 푸른 바다와 아름다운 설악산의 자연 조건들과 조화를 이루고 있는 설악워터피아는 100% 천연 온천수를 이용한 온천시설과 물놀이시설을 갖춘 종합 온천 테마파크이다.

설악 워터파크에서는 겨울에 쌓였던 피로를 씻어내기 제격. 푸른 바다와 아름다운 설악산의 자연 조건들과 조화를 이루고 있는 설악워터피아는 100% 천연 온천수를 이용한 온천시설과 물놀이시설을 갖춘 종합 온천 테마파크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그리고 또한 삶의 활력을 채우는 데 있어 빠질 수 없는 게 미식이다. 속초 동명항을 찾는 여행객들의 목적 중 하나는 맛집을 찾아가는 것이다. 특히 속초 동명항 입구에 위치한 ‘비치크랩’은 속초 현지인에서 꾸준하게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는 속초 맛집이다.

겨울철 잃었던 입맛을 다시 살리기 위해 대게 만큼 좋은 음식도 없다. 또한 체내 지방을 축적을 방지해주고 콜레스테롤을 낮춰주기 때문에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는 것은 덤이다.

삶의 활력을 채우는 데 있어 빠질 수 없는 게 미식이다. 속초 동명항을 찾는 여행객들의 목적 중 하나는 맛집을 찾아가는 것이다. 특히 속초 동명항 입구에 위치한 ‘비치크랩’은 속초 현지인에서 꾸준하게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는 속초 맛집이다. 사진/ 속초 맛집 비치크랩

매장 입구에는 대형 수족관이 준비되어 있어 다양한 수산물을 직접 고르고 2층에는 식당이 준비되어 있어 식사할 수 있도록 준비가 되어 있다.

동명항 맛집 비치크랩의 또 다른 매력은 무한으로 제공되는 수많은 곁들임 찬이다. 각종 튀김, 순대, 초밥, 새우, 소라, 젓갈, 전 등 여러 메뉴를 셀프바에서 가져다 먹을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다.

겨울철 잃었던 입맛을 다시 살리기 위해 대게 만큼 좋은 음식도 없다. 또한 체내 지방을 축적을 방지해주고 콜레스테롤을 낮춰주기 때문에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는 것은 덤이다. 사진/ 속초 맛집 비치크랩
동명항 맛집 비치크랩의 또 다른 매력은 무한으로 제공되는 수많은 곁들임 찬이다. 각종 튀김, 순대, 초밥, 새우, 소라, 젓갈, 전 등 여러 메뉴를 셀프바에서 가져다 먹을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다. 사진/ 속초 맛집 비치크랩

이 밖에도 활어회, 대게 물회, 대게라면, 게딱지 볶음밥이 기본 서비스로 제공돼 푸짐한 한상차림과 속초 인심도 찾아볼 수 있다.

무엇보다 속초 맛집 비치크랩은 선주가 직접 운영을 하는 선주 직판제여서 중간 유통 과정 없이 판매하고 있어 시세보다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또한 대게뿐만 아니라 홍게, 털게, 킹크랩 등 수 많은 수산물이 준비되어 있어 입맛 따라 골라 먹는 재미도 함께 느껴보자.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