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희 발리냐 이영애 하와이냐...신혼여행박람회서 ‘결정’
상태바
김태희 발리냐 이영애 하와이냐...신혼여행박람회서 ‘결정’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7.03.10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혼여행 전문가 대거 참석...발리 하와이 몰디브 ‘맞춤상담’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가 오는 18일(土)과 19일(日)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청담동 사거리 재정 빌딩에서 진행된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 기자] 신혼부부들은 신혼 여행지를 선택할 때 고민을 많다. 신혼 여행지별로 장단점이 있기 때문이다. 미국도시와 자연환경 기반시설이 뛰어난 하와이, 바다색깔이 환상적인 몰디브, 비 김태희 커플도 택한 발리 등 다 가고 싶은 곳이기 때문이다.

어디로 갈지 고민이 된다면 신혼여행박람회에 참여해 최신 정보를 얻는 노력이 필요하다. 신혼여행 전문 여행사 허니문리조트는 아직 결정하지 못한 예비 커플들을 대상으로 하는 신혼여행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는 오는 18일(土)과 19일(日)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삼성동  오크우드  호텔 5층에서 진행된다. 10년 이상 경력의 컨설턴트 30여 명이 참여해 예비 커플을 위한 맞춤상담을 제시할 예정이다.

허니문리조트 신혼박람회에서는 인기 신혼여행 상품을 업계 최저가로 준비하며 고객 이벤트를 완비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송영민 허니문리조트 총괄 부장에 따르면 인기 신혼여행지는 하와이, 몰디브, 타히티, 유럽, 발리, 푸껫, 코사무이, 칸쿤, 호주 등이 대세인 가운데 태국의 꼬창 코쿳과 카오야이 등이 새로운 신혼 여행지도 얼굴을 내밀었다.

허니문리조트는 인기 신혼여행 상품을 업계 최저가로 준비하며 고객 이벤트를 완비했다. 이들 이벤트 중에는 신혼여행의 경비를 절약할 만한 것들이 있다.

당일 예약 고객에게 하와이언 항공의 편도 구간에서 좌석을 업그레이드 해 주는 것도 그 중 하나다. A 330 기종이 제공하는 엑스트라컴포트 좌석의 업그레이드 혜택은 25쌍의 신부에게 돌아간다.

신혼여행 전문 여행사 허니문리조트는 아직 결정하지 못한 예비 커플들을 대상으로 하는 신혼여행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하와이 쉐라톤 와이키키 조기 특가 이벤트는 3월에서 5월 사이 계약한 커플이 쉐라톤 와이키키 리조트에서 5박 이상 숙박할 경우 최대 300달러에서 500달러 할인혜택을 주고 객실도 업그레이드 해준다는 내용이다. 눈길을 끄는 이벤트는 또 있다.

하와이 와이키키해변의 힐튼 하와이언빌리지는 159만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 할인이 그 내용이다. 여기에 마키노 크랩하우스의 시푸드, 하나우마베이에서의 스노클링, 매직오프 폴리네시아, 웨딩스냅 촬영 등의 혜택이 있다. 또 모든 하와이 상품을 예약하는 경우 중앙여성 프렌즈 하와이 안내 책자를 제공한다.

하와이 상품 말고도 신혼여행 인기지역 상품들의 가격도 파격적이다. 푸켓 4박 6일은 더나카가 139만 원에, 트리사라는 169만원에 나와 있다. 발리 4박 6일의 경우 알릴라 울루와뚜 196만 원, 엣지가 196만원에 나왔다.

푸껫, 코사무이, 칸쿤, 호주 등이 대세인 가운데 태국의 꼬창 코쿳과 카오야이 등이 새로운 신혼 여행지도 얼굴을 내밀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코사무이 4박 6일 상품으로는 콘래드가 219만 원, W호텔은 194만원에 내놓았다. 칸쿤 5박 7일의 경우 하얏트 지라라 256만 원, 파라디수스는 228만원이다.

몰디브 센터라그랜드 4박7일은 1,717달러, 아밀라 푸쉬 4박6일은 2,350달러에 판매한다. 또 호주 시드니 골드코스는 4박 6일 209만 원, 케언즈 시드니 4박6일은 254만원이라는 특별 할인가로 나와 인상적이다.

현장에서 계약하는 고객들을 위한 상품도 준비했다. 여행용 캐리어, 허니문영상앨범 무료제작 등이 커플들을 기쁘게 할 예정이다.

태국관광청과 두타면세점에서는 코사무이 푸켓 크라비 코쿳 코탕 카오야이 등 태국지역으로 여행하는 이들에게 태국허니문 상품 80만원 할인과 태국 공항면세점에서 3천 바트를 쓸 수 있는 상품권도 제시한다.

송영민 부장은 “허니문리조트는 관광협회 5년 연속 최우수여행사”라며 “대한민국 허니문 송출 1위, 허니문여행사 항공권 발권 1위, 허니문 안심보험 15억 가입 등의 신뢰도를 주목해 달라”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