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온 봄, 인천, 서울, 제주.. “호텔에서 맞이해요!”
상태바
다가온 봄, 인천, 서울, 제주.. “호텔에서 맞이해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3.09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맞이 꽃놀이, 다양한 별미요리 등 눈길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따스한 봄을 맞이해 인천지역의 꽃놀이와 봄의 정취가 물씬 느껴지는 벚꽃 벤또를 즐길 수 있는 ‘벚꽃 그리고 송도 패키지’를 오는 4월 2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쉐라톤 그랜드 인천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봄을 맞아 고객들이 관심을 가질만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봄맞이 꽃놀이 떠나요

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따스한 봄을 맞이해 인천지역의 꽃놀이와 봄의 정취가 물씬 느껴지는 벚꽃 벤또를 즐길 수 있는 ‘벚꽃 그리고 송도 패키지’를 오는 4월 20일까지 선보인다.

이국적인 송도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포근한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고 봄 시즌에만 한정으로 선보이는 일식당 미야비의 벚꽃 스시 벤또와 해산물 나베로 산뜻한 봄의 기운을 가득 느낄 수 있다. 호텔은 센트럴파크를 시작으로 인천 주요 벚꽃놀이 명소에서 30분 거리 내에 위치하고 있어 봄 맞이 꽃놀이를 떠나기에 안성맞춤이다.

또한, 패키지 고객에게만 제공하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여행 가이드북인 론리플래닛이 제작한 인천 투어 가이드북에는 인천의 숨겨진 보물과 같은 아기자기한 명소들을 소개해 관광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최상급 자연산 참돔으로 다양한 별미요리

서울신라호텔은 3월 한달간 완도産 '자연산 참돔'을 제철 식재료로 선정하고, 봄철 최고의 보양요리를 선보인다. 사진/ 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은 3월 한달간 완도産 '자연산 참돔'을 제철 식재료로 선정하고, 봄철 최고의 보양요리를 선보인다.

신라호텔의 일식당 아리아께는 '도미 카르파초'과 ‘도미솥밥', ‘도미 양배추 완자 냄비' 등을 준비했다.

먼저 ‘도미 카르파초’는 얇게 썬 싱싱한 도미회에 올리브 오일과 레몬즙, 마늘, 후추로 만든 레몬 소스를 곁들인 어린 새싹 샐러드를 올려 상큼함과 담백하면서도 쫄깃함이 어우러졌다.

'도미솥밥'은 간장을 베이스로 한 특제 소스를 더한 솥밥에 구운 도미살과 달걀지단을 올려 완성한 보양식 요리이다.

‘도미 양배추 완자 냄비’는 깔끔한 맛과 풍부한 영양을 더한 아리아께의 별미로, 도미살, 파, 마를 갈아 만든 완자와 완자를 데친 육수에 간 양배추를 더한 요리이다.

따뜻한 봄날 제주 여행 위한 패키지

제주오리엔탈호텔은 봄 제주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혜택이 가득한 스프링 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제주오리엔탈호텔

제주오리엔탈호텔은 봄 제주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혜택이 가득한 스프링 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5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호텔에서의 휴식과 제주관광공사 면세점 할인의 혜택이 제공된다.

제주 탑동 앞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디럭스 오션뷰 객실 1박과 함께 ▲조식 뷔페 2인 ▲로비 라운지 르시엘의 스프링 스페셜 생과일주스(오렌지/망고/토마토/키위) 중 2잔을 제공하며,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 2만원 할인권과 사은품교환권도 추가 제공된다.

봄철 활력 충전 위한 ‘키토산 푸드 프로모션’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1층에 위치한 뷔페 레스토랑 ‘브래서리’에서는 봄철 활력충전을 위해 몸에 좋은 키토산이 풍부하게 함유된 요리를 맛 볼 수 있는 ‘키토산(Chitosan) 푸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인터컨티넨탈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1층에 위치한 뷔페 레스토랑 ‘브래서리’에서는 오는 3월 20일부터 4월 30일까지 봄철 활력충전을 위해 몸에 좋은 키토산이 풍부하게 함유된 요리를 맛 볼 수 있는 ‘키토산(Chitosan) 푸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운 봄철, 키토산이라는 영양소가 풍부하게 들어 있어 세포 활성화와 면역력 강화 효능이 뛰어난 새우, 대게 등의 식재료를 활용해 조리한 다양한 메뉴를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이 큰 특징이다.

선보이는 메뉴에는 깐풍게, 크랩 파스타, 레몬크림새우, 대게 볶음밥, 게살 퀘사디아 등 키토산이 듬뿍 들어가 있는 메뉴부터 한우곰탕, 한우떡갈비탕수육, 한우차돌박이초밥 등 몸에 좋은 메뉴까지 봄철을 맞아 건강해 질 수 있도록 구성한 30여 종류의 메뉴를 만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