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 신혼여행 왜 가냐면 ‘정원이 있는 풀빌라 있기에’
상태바
발리 신혼여행 왜 가냐면 ‘정원이 있는 풀빌라 있기에’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7.03.08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적 리조트 경쟁으로 누사두아 해변 풀빌라 인기
로얄풀빌라.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있다는 점에서 신혼여행객들의 사랑을 받는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 기자] 발리 신혼여행지로서 해변이 아름다운 누사두아가 가장 어울린다. 에메랄드빛 바다와 백사장이 발리에게 가장 안벽한 곳이기 때문이다. 국제적인 리조트들도 경쟁하듯 들어서 있다.

로얄풀빌라 클럽도 역시 발리의 남부 해안, 누사두아에 둥지를 틀었다. 발리에서도 최대 규모의 부대시설과 넓은 부지로 시원한 환경을 조성해 신혼여행지로서 인기가 높은 곳이다. 빌라에 들어서면 넓고 높은 천장이 있는 객실을 갖추었다.

둘만의 전용 풀장과 객실은 우아하면서도 화려함이 느껴진다. 유럽황실 분위기가 나는 캐노피 침실이 갖춰진 고급 빌라가 이곳이다. 정원, 거실, 야외경관을 볼 수 있는 월풀 등도 구비하고 있어 밖으로 나가고 싶지 않을 만큼 신혼여행에 최적화된 빌라다.

둘만의 전용 풀장과 객실은 우아하면서도 화려함이 느껴진다. 유럽황실 분위기가 나는 캐노피 침실이 고급스럽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리조트는 총 141개의 풀빌라로 구성되어 있다. 발리 전통 건축양식과 현대적인 편의시설이 조화를 이뤄 설계되었다. 무엇보다 둘만의 완벽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있다는 점에서 신혼여행객들의 사랑을 받는다.

서비스도 뛰어나다. 호화로운 5성급 호텔 서비스로 품격을 발산한다. 투숙하는 모든 손님들에게 잊지 못할 휴식을 제공하기 위해 리조트의 모든 직원들은 전문적인 훈련을 받고 서비스에 임한다.

로얄풀빌라 클럽의 원베드 빌라는 전용 수영장과 정원이 잘 꾸며진 단독 빌라다. 발리 전통가옥의 형태로 설계되어 천장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럭셔리한 객실 내 인테리어는 자연과 현대가 공존하는 컨셉트다. 이 빌라에서 넓은 정원에 앉아 자연을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이유다.

고급 개인 풀빌라에서 편안하게 스파 경험을 즐기길 원하는 이들이라면 개인 빌라에서 트리트먼트를 받는 인빌라 스파를 체험해도 좋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로얄풀빌라 클럽은 메인 수영장, 메인레스토랑, 웨딩채플, 스파센터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구비하고 있다. 각 빌라마다 개인 다이닝룸 및 개인 수영장을 구비했다. 호텔 부대시설을 이용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다.

메인수영장과 열대정원이 내려다보이는 편안한 분위기의 레스토랑에서는 식도락이 미각 세포를 행복하게 한다. 다양한 세계 각국의 요리로 구성된 조식 뷔페부터 세계 각지의 대표요리를 하루 종일 맛볼 수 있다.

로얄풀빌라 클럽은 메인 수영장, 메인레스토랑, 웨딩채플, 스파센터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구비하고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디비야 스파(Divya Spa)는 신체, 정신 및 영혼의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발끝까지 스파 트리트먼트를 제공합니다. 디비야는 산스크리트어로 ‘신성한’이란 의미가 있다. 순결과 아름다움을 뜻한다. 말 그대로 이곳에서는 여유롭고 이국적인 스파를 체험할 수 있다.

특별히 설계된 독특한 스타일의 트리트먼트를 제공한다. 스파룸 외 샤워실, 자쿠지, 네일샵 등에서 아로마테라피 농장의 아름다운 정원이 바라보인다. 고급 개인 풀빌라에서 편안하게 스파 경험을 즐기길 원하는 이들이라면 개인 빌라에서 트리트먼트를 받는 인빌라 스파를 체험해도 좋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