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맞이 호텔가, 예비부부 눈길 끄는 혜택은?
상태바
봄맞이 호텔가, 예비부부 눈길 끄는 혜택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3.07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토 테이블 무료 셋업, 우아한 웨딩 쇼 등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웨딩팀은 이번 봄을 맞이해 3월 8일부터 6월 30일까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그랜드 볼룸에서 웨딩을 계약하는 고객을 위한 특전을 준비했다. 사진/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본격적인 결혼 시즌인 봄을 맞아 호텔업계가 다양한 프로모션을 내놓으며 예비부부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스페셜 포토 테이블 무료 셋업 혜택

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웨딩팀은 이번 봄을 맞이해 3월 8일부터 6월 30일까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그랜드 볼룸에서 웨딩을 계약하는 고객을 위한 특전을 준비했다.

본 프로모션을 이용하는 고객은 300만원 상당의 연회장 로비 앞 스페셜 포토 테이블 무료 셋업 혜택을 제공한다. 부티크 향수 및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인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과의 협업아래 준비되는 스페셜 포토 테이블은 아름다운 꽃 장식과 더불어 조말론 런던만의 은은한 봄향기도 함께 담아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예정이다.

본 프로모션은 그랜드 볼룸 연회장에서 예식을 예약 및 진행하는 고객을 대상을 하며, 최소 250명 규모의 웨딩부터 이용할 수 있다.

한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소규모 부티크 웨딩에서부터 1000여명에 이르는 대형 웨딩에 이르기까지 혼례의 본질과 품격을 지키는 명품 웨딩을 지향하고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대표적인 웨딩 홀로는 그랜드 볼룸과 리젠시 룸이 이용되고 있다. 그랜드 볼룸과 리젠시 룸은 웨딩의 규모와 인원수에 따라 통합하거나 분리해 사용할 수 있으며, 그랜드 볼룸은 최대 750명, 리젠시 룸은 200명까지 수용 가능하다.

어반 부띠끄 컨셉으로 선보이는 우아한 웨딩 쇼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오는 3월 26일 일요일 오후 1시부터 LL층 그랜드 볼룸에서 어반 부티크 웨딩(Urban Boutique) 컨셉의 웨딩 쇼를 브라이덜 공과 함께 진행한다. 사진/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오는 3월 26일 일요일 오후 1시부터 LL층 그랜드 볼룸에서 어반 부티크 웨딩(Urban Boutique) 컨셉의 웨딩 쇼를 브라이덜 공과 함께 진행한다.

브라이덜 공은 신부들의 개성을 존중한 유니크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웨딩 스타일링 브랜드로 많은 셀러브리티들의 선택을 받은 드레스다. 이번 웨딩쇼를 통해 일생의 한번 뿐인 예비 신랑 신부의 소중한 날을 위해 환상적이고 드라마틱한 웨딩 드레스를 선보이며, 그 기대감을 더욱 높일 예정이다.

이번 쇼를 통해 가든 웨딩을 새롭게 런칭한다. 마치 외국 로맨틱 영화에서 볼 법한 도심 속 자연이 느껴지는 프라이빗 웨딩 컨셉으로 신랑 신부의 소중한 순간을 더욱 더 찬란하게 빛내 줄 예정이다.

또한 스위스 출신 총괄 셰프 미쉘 애쉬만이 정성스럽게 준비한 웨딩 코스 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며, 이 외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커플의 새로운 출발을 위해 전 세계 5500개 메리어트 호텔 체인에서 이용가능 한 허니문 숙박권 증정 등 다양한 혜택들이 제공 될 예정이다.

회원 전용 패키지 예약시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

신라호텔은 통합 무료 멤버십인 ‘신라리워즈’ 회원만을 대상으로 한 ‘베이직 컬렉션’ 패키지를 선보이고, 3월 한 달 간 추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신라호텔

신라호텔은 통합 무료 멤버십인 ‘신라리워즈’ 회원만을 대상으로 한 ‘베이직 컬렉션’ 패키지를 선보이고, 3월 한 달 간 추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베이직 컬렉션’ 패키지는 서울신라, 제주신라, 신라스테이에 공통적으로 있는 멤버십 패키지로 온라인에서 통합 무료 멤버십인 ‘신라리워즈’에 가입한 회원에 한해 예약 가능하다.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1박(서울신라호텔), △더 파크뷰 조식(2인), △피트니스 및 실내 수영장(2인) 등 혜택으로 구성돼 있으며, 가격은 26만 7000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다.

또한 신라호텔은 3월 말까지 ‘베이직 컬렉션’ 예약 시, 추가 포인트 적립과 객실 업그레이드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월 ‘베이직 컬렉션’ 패키지를 투숙하는 모든 고객에게 1만 포인트를 추가 제공하며, 주중에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도 제공한다. 신라스테이는 고객감사 5000포인트가 적립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