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인기 호텔 3150곳, 대규모 세일 돌입
상태바
전 세계 인기 호텔 3150곳, 대규모 세일 돌입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03.07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약 기간은 3월 27일, 여행 기간은 2017년 5월 7일까지
익스피디아는 봄을 맞아 전 세계 호텔 3150곳을 모아 최대 7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대규모 세일 ‘호텔 랜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익스피디아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익스피디아는 봄을 맞아 전 세계 호텔 3150곳을 모아 최대 7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대규모 세일 ‘호텔 랜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예약은 3월 27일까지 가능하며 여행 기간은 5월 7일까지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아시아, 유럽, 미주, 오세아니아, 중동 지역까지 곳곳의 호텔을 모았다. 한국, 일본, 태국, 베트남 등 가까운 아시아 여행지는 물론 이탈리아, 영국, 스페인, 네덜란드, 포르투갈, 아랍에미리트, 모로코 등 전 세계 각국에 위치한 인기 호텔이 모두 포함됐다. 봄맞이 해외여행을 계획 중인 여행객들에게 유용하다.

할인율이 높은 호텔은 태국 코사무이의 더 리파 러블리 비치 리조트, 푸켓의 파통 프리미어 리조트(75%), 인도네시아 발리의 디 원 르기안(70%), 일본 규슈의 오카와 리버사이드 호텔, 영국 런던의 랜드마크 아파트먼트, 태국 파타야의 더 빅토리아 리조트 파타야(60%) 등이다.

봄 축제 기간에 맞춰 호텔을 예약한다면 보다 만족스러운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이 시기에 유럽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축제가 다양하게 마련돼 있다.

스페인 동부 지역의 발렌시아 주에서는 3월 15일부터 5일 간 스페인 3대 축제 중 하나인 ‘발렌시아 불꽃축제’가 열린다. 매일 밤 늦은 시간까지 축제가 이어지고, 거대한 인형들과 불꽃이 이루는 장관을 감상할 수 있다.

네덜란드에서는 세계 최대 규모의 꽃 축제가 열린다. 암스테르담 근교에 위치한 도시 리세의 ‘쾨켄호프 꽃 축제’는 튤립이 만발하는 4월 중순이 성수기다.

프로모션에 포함된 호텔들은 모두 익스피디아 홈페이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구입가능하며 자세한 소개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