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는 V커머스!’ 여행TV 서비스 눈길
상태바
‘대세는 V커머스!’ 여행TV 서비스 눈길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03.08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파크투어, 동영상 활용 여행상품 소개 서비스 오픈
인터파크투어는 영상 콘텐츠를 활용해 여행상품을 판매하는 ‘여행TV 여보세요’ 서비스를 론칭했다. 사진/ 인터파크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인터파크투어는 영상 콘텐츠를 활용해 여행상품을 판매하는 ‘여행TV 여보세요’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8일 밝혔다.

여행TV 여보세요는 영상(Video)과 상업(Commerce)을 결합한 비디오 커머스(V-커머스) 방식의 신개념 서비스다. 이미지와 텍스트 위주의 상품 소개만으로는 파악하기 어려운 여행상품 정보를 생동감 넘치는 영상으로 제공해 고객들의 구매욕구를 자극한다.

여행TV 여보세요는 ‘여행상품을 읽지 말고 보세요’라는 콘셉트에 맞게 123초의 짧은 영상 속에 여행상품∙가격∙혜택∙주요 일정 등을 한 번에 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이동하면서 모바일 기기로 동영상을 보는 사람이 많다는 점을 감안해 사운드를 듣지 않아도 여행상품의 핵심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제작된 점이 특징이다. TV홈쇼핑과 달리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아 모바일 기기로 손쉽게 영상을 보고 상품의 특징을 단시간에 파악할 수 있게 도와준다.

인터파크투어는 여행TV 여보세요 서비스를 위해 기존 동급 상품대비 저렴하고, 더 큰 혜택을 제공하는 전용상품을 기획, 한 달간 한정 판매한다.

3월 추천 상품으로는 두바이/아부다비 6일 세미패키지 상품이 마련됐다. 버즈칼리파, 두바이몰 분수쇼, 버즈 알 아랍 등 3대 명소와 두바이에서 차로 1시간 30분 거리인 아부다비까지 모두 둘러볼 수 있다.

패키지여행의 단점을 보완해 6일 일정 중 2일 간의 자유시간도 주어지며, 노쇼핑으로 편안한 일정을 보장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