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앱 다운 받고 무료 왕복 항공권의 행운을!
상태바
모바일 앱 다운 받고 무료 왕복 항공권의 행운을!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3.09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에어, 지니플레이 모바일 앱 다운로드 이벤트 진행
진에어는 오는 22일까지 추첨을 통해 국내선 무료 왕복 항공권 등을 증정하는 ‘지니플레이(JINI PLAY)’ 모바일 앱 다운로드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진에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진에어는 오는 22일까지 추첨을 통해 국내선 무료 왕복 항공권 등을 증정하는 ‘지니플레이(JINI PLAY)’ 모바일 앱 다운로드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진에어의 ‘지니플레이’는 국내 항공업계 최초로 도입해 운영 중인 스트리밍 방식의 기내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다.

지니플레이 이용 고객은 개인 모바일 기기에 설치된 별도의 앱을 통해 기내 무선 공유기를 접속, 진에어에서 제공하는 영화, TV 프로그램, 애니메이션, 게임 등 다양한 컨텐츠를 하늘에서 유료로 즐길 수 있다.

지니플레이는 진에어의 국제선 노선에 투입되는 B777-200ER, B737-800 신규 항공기에서 이용 가능하며, 전용 모바일 앱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등을 통해 다운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진에어의 지니플레이 모바일 앱 설치 인증 사진을 개인 SNS에 게재 후 진에어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공유 URL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진에어는 추첨을 통해 국내선 무료 왕복 항공권, 애니메이션 제작사 아이코닉스의 뽀로로 캐릭터 상품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당첨자는 29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아울러 진에어는 2017년 3월 22일부터 5월 28일 사이 운항하는 항공편에 탑승하는 지니플러스시트 이용 고객에게 지니플레이 무료 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진에어는 국내 최초로 도입한 B777-200ER 중대형 항공기에 일반석보다 앞뒤 간격이 약 6인치(약 15cm) 더 넓은 총 48석의 지니플러스 시트를 운영 중이다. 또한 이용 고객에게는 각종 기내 편의 용품을 비롯해 수하물 우선 하기 서비스 등의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