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즈 여행도 얼리버드 예약 혜택이···
상태바
크루즈 여행도 얼리버드 예약 혜택이···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2.13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실타입에 따라 인당 최대 $200 추가 할인 제공 등
셀러브리티 크루즈는 2017-18년 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얼리버드 예약특전인 세일 비욘드 이벤트를 1월에 이어 2월 말까지 연장 진행한다. 사진/ 셀러브리티 크루즈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셀러브리티 크루즈는 2017-18년 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얼리버드 예약특전인 세일 비욘드 이벤트(Sail Beyond Event)를 1월에 이어 2월 말까지 연장 진행한다고 밝혔다.

2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2017년 3월 ~ 2018년 4월 출발하는 일정 예약 시 선실타입에 따라 요금 할인 제공 및 오션뷰 클래스 선실부터 상위 등급의 선실을 예약한 고객에게 크루즈 일정 중 자유롭게 사용 가능한 온보드 크레딧, 선상팁 공제, 클래식 음료 패키지 또는 선내 초고속 인터넷(Xcelerate) 중 2가지를 선택해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3&4번째 승객에게는 무료 인터넷과 무알콜 음료 패키지를 추가로 제공하며 스위트 선실 예약 고객에게는 온보드 크레딧, 선상팁 공제, 클래식 음료 패키지, 초고속 인터넷 4가지가 모두 무료로 제공된다.

셀러브리티 크루즈 한국사무소 관계자는 “금번 진행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인 세일 비욘드 이벤트(Sail Beyond Event)는 선실 타입에 따라 최대 4인까지 선실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다”며 “오션뷰 이상에게 제공되는 예약특전까지 합쳐져 셀러브리티 크루즈를 예약할 수 있는 연중 최고의 기회로, 큰 호응에 힘입어 1월에 이어 2월까지 연장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