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에서 느껴지는 봄의 기운, 프로모션 활발
상태바
호텔가에서 느껴지는 봄의 기운, 프로모션 활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2.13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에어텔 패키지, 음식 프로모션 등 다양
제주신라호텔은 한정 항공권과 호텔 숙박을 한번에 준비할 수 있는 3월 한정 ‘스프링 어웨이킹’ 에어텔 패키지를 출시한다. 사진/제주신라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봄을 앞두고 호텔업계가 본격적으로 고객을 끌어들이기 위한 움직임으로 분주하다.

봄맞이 제주로 떠나요! ‘3월 에어텔 패키지’ 출시

1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제주신라호텔은 한정 항공권과 호텔 숙박을 한번에 준비할 수 있는 3월 한정 ‘스프링 어웨이킹’ 에어텔 패키지를 출시한다.

이번 에어텔 패키지에는 제주도 여행을 더욱 알차고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객실과 왕복 항공권, 조식, 풀사이드 바 메뉴, 라운지 S이용, 사우나 이용 혜택까지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다.

이번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사용 기준의 ‘베이직 타입’, 스위트 객실 사용 기준의 ‘프리미어 타입’ 두가지 타입 모두 2박 상품으로 △객실 2박, △아시아나 항공 제주 왕복 항공권(2인), △더 파크뷰 조식(2인 1회), △풀사이드 바 랍스터 짬뽕 1회, △라운지 S 2인, △플로팅 시네마 영화 감상, △실내외 수영장 패밀리 풀, 어덜트 풀 무료 이용 혜택 등으로 구성돼 있다.

특급호텔 셰프와 떠나는 식재료 여행

더 플라자는 국내 제철 식재료를 이탈리아 전통 레시피로 구현한 명품 퀴진 ‘세이버 더 모먼트를 투스카니에서 오는 4월말까지 선보인다. 사진/더 플라자

더 플라자는 국내 제철 식재료를 이탈리아 전통 레시피로 구현한 명품 퀴진 ‘세이버 더 모먼트(Savour the Moment)’를 투스카니에서 오는 4월말까지 선보인다.

2017년 첫 번째 셰프 헌터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투스카니는 따뜻한 봄 날씨에 미식 탐방을 계획 중인 연인, 친구, 가족 고객을 대상으로 ‘이탈리아 미식 여행’ 콘셉트로 코스 메뉴를 선보인다.

특히 이탈리아 전통 조리법을 화려한 프레젠테이션으로 표현하는 투스카니의 오창범 수석 셰프가 식재료 발굴 과정에 직접 참여해 국내와 이탈리아의 최고급 제철 식재료를 엄선해 동서양의 조화를 이루고자 했다.

무제한으로 즐기는 딸기 퐁뒤 뷔페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의 모먼츠 라운지에서는 제철을 맞은 신선한 딸기를 이용한 무제한 퐁뒤 뷔페 및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를 선보인다. 사진/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의 모먼츠 라운지에서는 제철을 맞은 신선한 딸기를 이용한 무제한 퐁뒤 뷔페 및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를 선보인다.

딸기, 키위, 파인애플, 포도, 마시멜로, 브라우니, 마들렌, 스폰지 케이크, 젤리, 캐러멜 등 총 10가지로 구성된 퐁뒤 아이템을 꼬치에 끼워 달콤한 향이 가득한 딸기, 밀크, 화이트 초콜릿 폭포에 찍어 먹을 수 있고, 이와 함께 딸기 샐러드와 딸기 디저트 2종류, 아메리카노가 함께 제공돼 풍성한 경험을 선사한다.

더불어 딸기를 이용한 10가지의 알코올/무알코올 음료와 디저트 아이템을 제공한다. 음료로는 딸기로 만든 스트로베리 모히토, 스트로베리 샴페인, 스트로베리 코코넛 등의 알코올 음료와 스트로베리 에이드, 베리 스무디, 스트로베리 파인 주스 등의 무알코올 음료를 선보여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클린 슬리핑’으로 활기찬 봄 선사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새싹이 돋아나는 봄날 자연이 주는 기운들과 함께 활기찬 봄을 시작할 수 있도록 구성된 ‘내추럴 어웨이크닝’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오는 2월 24일부터 5월 31일까지 새싹이 돋아나는 봄날 자연이 주는 기운들과 함께 활기찬 봄을 시작할 수 있도록 구성된 ‘내추럴 어웨이크닝(Natural Awakening)’ 패키지를 선보인다.

최근 건강 트렌드인 클린 슬리핑을 접목해 구성한 이번 봄 패키지는 사해소금 입욕제와 트리트먼트팩으로 몸을 숨쉬게 하는 ‘브리드(Breathe)’, 헤븐리 타월의 포근함으로 휴식을 취하는 ‘릴렉세이션(Relaxation)’, 자연이 키운 아로니아를 맛보며 건강을 보충하는 ‘뉴트리션(Nutrition)’의 혜택으로 구성됐다.

2박 이상 예약하는 고객 대상 호텔 내 레스토랑 3만원 이용권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실시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