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식’ 앞세운 호텔가, 설 연휴의 달콤한 유혹
상태바
‘휴식’ 앞세운 호텔가, 설 연휴의 달콤한 유혹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1.26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일 서비스, 와이너리 패키지 등 다양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네일 서비스와 간단한 손과 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네일 룸을 설 연휴기간인 1월 27일에 맞춰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설 연휴를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호텔에서의 편안한 휴식을 통해 힐링을 취할 수 있는 이벤트를 대거 준비하고 나왔다.

명절동안 고생한 손과 발을 위한 네일 서비스

2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호텔내 위치한 ‘더 스파 그랜드 하얏트 서울(이하 ‘더 스파’)’에 네일 서비스와 간단한 손과 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네일 룸을 설 연휴기간인 1월 27일에 맞춰 새롭게 선보인다.

아름다운 손발과 손톱관리를 위한 최첨단 시설을 갖춘 더 스파는 자연 친화적인 느낌의 보테니컬 가든을 콘셉트로 꾸며져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전문 네일 아티스트가 제공하는 최상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네일 룸은 프라이빗 스파 트리트먼트 룸과 같이 독립된 공간으로 구성돼 있어 누구에게도 방해받지 않고 자신만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네일 서비스는 손톱 각질 및 큐티클 제거, 컬러링, 간단한 손마사지를 기본 포함한다. 스파 관리와 손톱관리를 동시에 받기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등, 목, 어깨, 두피 등 특정부위에 집중한 마사지 관리와 손톱관리를 결합한 패키지도 마련했다.

설 연휴, 실속 있게 즐기는 ‘홀리데이 와이너리’ 패키지

서울신라호텔은 도심 속 특급호텔에서 실속있는 설 연휴를 위한 ‘홀리데이 와이너리’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은 도심 속 특급호텔에서 실속있는 설 연휴를 위한 ‘홀리데이 와이너리’ 패키지를 출시했다.

설 연휴를 맞아 신라호텔의 시그니처 상품인 ‘와이너리’와 호텔 숙박을 실속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한정기간 선보이는 모바일 전용 명절 패키지이다.

이번 명절에 선보이는 ‘와이너리’는 감성 싱어송라이터 ‘빌리어코스티(Bily Acoustie)’의 하우스 콘서트와 함께하는 ‘미스틱 와이너리(Mystic Winery)’이다.

매력적인 보컬에 팝 감성의 인디 음악, 그리고 뛰어난 기타 실력으로 빌리어코스티만의 색깔을 갖춘 하우스 콘서트는 다양한 와인과 풍성한 마리아주 안주를 맛볼 수 있는 ‘와이너리’와 함께 실시된다.

서울신라호텔 명절 패키지의 대표적인 혜택인 ‘와이너리’에서는 플라워 부티크의 전문적인 손길로 화려하게 연출된 공간에서 테마가 있는 공연과 와인, 그리고 다양한 음식들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