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엔 미사리 드라이브 스타필드 맛집서 ‘방점’
상태바
주말엔 미사리 드라이브 스타필드 맛집서 ‘방점’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7.01.1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말을 자연 속에서, 나들이를 테마파크에서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 기자] 미사리는 팔당의 한강을 끼고 있어 서울 시민들의 나들이 장소로 제격이다. 멀리 가지 않아도 자연을 만날 수 있는 주말 나들이 코스로 미사리만한 곳이 없다. 미사리에는 많은 사람들이 찾으면서 다양한 문화공간이 들어섰다.

주변에는 찜질스파, 워터파크, 대형서점, 영화관까지 입주해 주말을 도시 문명과 자연의 혜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쇼핑과 즐길거리 먹거리를 찾는 이들에게 완성맞춤의 명소가 되었다.

쇼핑과 레저, 힐링을 찾는 주말 나들이객들에게 하남스타필드는 복합형 쇼핑 테마파크다. 하남의 랜드마크로서 서울 동남권 지역 주민뿐 아니라 수도권 주말 나들이객들의 인기를 한 몸에 모으고 있다. 강남 기준으로 30분 정도면 이곳에 도착할 수 있다.

6000대 이상의 주차공간을 갖춘 최대 쇼핑몰로서 주말 나들이객들의 친숙한 공간이 되었다. 스타필드가 뜨면서 가장 큰 혜택을 입은 업체들은 하남맛집이나 스타필드 맛집들이다.

많은 하남맛집 중에서 스타필드 맛집 또는 구리맛집, 팔당맛집 등으로 명성을 얻은 집으로 ‘미사리라이브대게’가 있다. 대형수족관이 손님들의 시선을 모으는 이집의 주요 메뉴는 ‘스페셜 대게한상’이다.

‘미사리라이브대게’는 살이 꽉 찬 대게나 킹크랩을 내놓으며 입소문을 탔다. 구리맛집 하남맛집 스타필드 맛집 등의 명성도 거머쥐었다.

이 스타필드 맛집 미사리라이브대게가 3대 지역 맛집 타이틀을 차지한 이유는 와인이나 사케와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는데다 선주직판으로 제공받는 대게와 킹크랩을 재료로 쓰기 때문이다.

선주가 직접 공급하는 만큼 신선도가 높고 가격대비 실속 있는 구리맛집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 하남스타필드맛집에서 식사하는 방법으로 잔디수산에서 1차 구입한 후 미사리대게 맛집으로 이동한다.

일인당 6천원의 상차림 비를 별도로 낸 후 게와 회를 주문해 보자. 푸짐하게 나오는 회 요리에 입맛이 황홀해 진다.

이 구리맛집은 대게와 킹크랩 외에도 풍성한 곁들이찬이 주말 나들이객들을 깜짝 놀라게 한다. 상차림비를 받고 기본찬만 나오는 다른 음식점들과는 확연히 다르다.

‘미사리라이브대게’의 주 메뉴에 딸린 ‘곁들이찬’은 초밥, 단호박, 물회, 칠리홍합, 홍게탕, 간장새우 등으로 다양하다. 12시부터 2시 사이 점심특선 메뉴는 가볍게 식사를 할 수 있어 인기다. 김치,고추절임,멸치볶음,오징어젓갈등의 반찬이 입맛을 돋운다.

홍게수제비, 성게알비빔밥, 회덮밥, 간장새우 등 합리적 가격의 8가지 메뉴도 꼭 만나보자. 서비스도 무료 발렛파킹까지 척척 알아서 해주는 데 가격 부담이 없어 좋다.

모던한 분위기의 인테리어와 회를 안 먹어도 스파게티 튀김 등 다양한 음식들이 함께 나오기 때문에 거부감 없이 방문가능하다는 점도 이 구리맛집의 장점이다. 실내가 넓어 100명 정도의 회식장소로도 충분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