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신라, ‘맛있는 제주만들기’ 17호점 선정
상태바
호텔신라, ‘맛있는 제주만들기’ 17호점 선정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1.04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년 ‘나눔경영’으로 힘찬 출발
호텔신라는 2017년을 맞아 17호점 ‘맛있는 제주만들기’ 식당으로 제주시 조천읍에 위치한 '함덕쉼팡'을 선정했다. 사진/호텔신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신라가 자사의 대표사회공헌활동인 ‘맛있는 제주만들기’ 프로젝트의 2017년 첫 대상 식당을 선정하고 ‘나눔 경영’으로 올해를 힘차게 출발했다.

호텔신라는 2017년을 맞아 17호점 ‘맛있는 제주만들기’ 식당으로 제주시 조천읍에 위치한 '함덕쉼팡'이 선정됐다고 밝혔다.

김은정(여, 40)씨가 2014년부터 운영한 '함덕쉼팡'은 △해물라면, △불고기 전골, △비빔밥 등을 주 메뉴로 일평균 15만원 정도의 매출을 올리는 20평 규모의 소규모 음식점이다.

특히 ‘함덕쉼팡’은 여름에만 90만 명 이상이 방문하는 함덕해수욕장, 올레길 19코스등 관광명소들이 인근에 위치해 관광객과 도민의 접근이 용이한 지리적 이점을 충분히 살리지 못한 아쉬움이 있었다. 호텔신라는 ‘함덕쉼팡’의 장점을 살려 관광객들에게 사랑 받는 맛집으로 탈바꿈할 수 있도록 전폭 지원할 계획이다.

호텔신라는 향후 식당주인과의 면담과 주변상권 조사를 통해 17호점만의 차별화된 음식 메뉴를 새롭게 개발해 노하우를 전수하고, 호텔의 고객 응대 서비스 교육도 실시해 오는 2월 말에 재개장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한편, 호텔신라가 제주특별자치도, 지역방송사 JIBS와 함께 추진하고 있는 '맛있는 제주만들기' 프로젝트는 관광제주의 음식문화 경쟁력을 강화하고, 영세자영업자들에게 재기의 발판을 마련하자는 취지의 상생 프로그램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